더욱 오싹하고 강력해진 < 신비아파트 > 시즌4 _ CJ ENM

정주희 기자 / 기사승인 : 2021-10-21 14:00:52
  • -
  • +
  • 인쇄
Business News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가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왔다. 특히 이번 시즌4는 업그레이드된 소환 무기 고스트볼 Z와 각종 귀신들이 더욱 오싹하고 강력하게 돌아와 국내 최초 호러 애니메이션의 명성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가수 윤도현 오프닝 OST 불러
CJ ENM 투니버스의 신비아파트 시즌4 Part1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 퇴마사가 9월 16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투니버스에서 방영 중이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 퇴마사는 괴담 SNS에서 의뢰받은 귀신을 퇴치하던 주인공 하리와 친구들의 주변에 어느 날 막강한 힘을 가진 의문의 남자가 맴돌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하리와 친구들은 한층 강력해진 귀신 소환 무기 고스트볼Z로 귀신들을 물리치고 암흑 속에 감춰진 비밀을 파헤친다.
특히 이번 시즌4에는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하늘도깨비 주비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시즌4 오프닝 OST에는 가수 윤도현이 참여했다. 윤도현이 부른 오프닝 OST 운명의 시간 숏 버전은 스페셜 뮤직비디오 형태로 신비아파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 오프닝 OST 풀 버전은 멜론과 지니뮤직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가족과의 집콕 연휴 , 모바일게임으로
CJ ENM이 명절 연휴 집에 머무는 이들을 위해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는 실시간 전략 배틀 게임부터 추억의 레이싱 게임까지 ,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을 추천했다.
신비아파트 IP를 기반으로 한 ‘ 고스트워: 캐주얼 배틀 아레나 ’ 는 추석연휴를 맞아 대규모 리뉴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저승을 다스리는 대악마 지하 국대적 쌍둥이 귀신 벽수귀 등 총 6종의 얼티밋 고스트가 추가되어 더욱 강력하고 화려해진 고스트들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배틀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리듬 액션 점프 게임 ‘ 마카앤로니: 우주최강 점프액션 ’ 은 논버벌 슬랩스틱 코믹 애니메이션 마카앤로니 IP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게임으로 9월에 한국 , 미국 , 인도네시아 , 베트남 등 전 세계 176개국에 정식 출시됐다.
2000년대 초중반에 큰 호응을 얻었던 추억의 레이싱게임도 가족들과 모바일로 즐길 수 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2004년 PC 게임으로 출시된 카트라이더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게임이다.

 

 


추석연휴 볼거리 다채
CJ ENM 투니버스가 추석연휴를 맞아 9월 18일부터 22일까지 특집 편성을 선보였다. 인기 애니메이션 몰아보기부터 극장판 애니메이션 특집까지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추석 황금연휴 동안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먼저 18일과 19일엔 신비아파트 관련 다양한 콘텐츠와 온가족이 사랑하는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과 스페셜 에피소드를 몰아보기로 만날 수 있게 했다. 20일과 21일에는 다양한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는 극장판데이 특집으로 꾸려졌다. 콩순이의 첫 번째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투니버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작 극장판 콩순이: 장난감나라 대모험을 비롯해 마당을 나온 암탉 , 몬스터호텔 등을 연달아 공개했다. 연휴 마지막 날에는 인기 크리에이터들 밍꼬발랄과 흔한남매의 베스트 에피소드가 시청자들을 만났다.

 



 

 

아이러브캐릭터 / 정주희 기자 ma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