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와 함께 즐기며 가족 유대감 높이는 러블리 토이 추구 _ 아이윌컴퍼니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7-15 08:00:44
  • -
  • +
  • 인쇄
Licensee Company

 

 

  


아이윌컴퍼니가 아이들이 직접 체험하고 놀면서 창의력과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핑크퐁 아기상어 그리기 물감놀이세트는 5절지 크기의 컬러링 스케치북과 5가지 색의 물감, 롤러와 스탬프, 붓, 팔레트, 빅스티커 등으로 구성된 미술놀이 제품이다. 손가락을 움직여야 하는 물감놀이는 시각과 촉각을 자극해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고 즐거움과 성취감도 느끼게 해 아이와 부모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뽀로로 드림아티스트 물감놀이세트도 5가지 색상의 물감과 보관케이스, 롤러, 팔레트, 붓 등이 들어 있으며, 특히 바닥에 깔거나 화장실 벽에 물을 묻히고 붙여 색칠할 수 있는 얇은 비닐 재질의 대형 멀티시트는 재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꼬마버스 타요 아이슬라이미샌드 디럭스 플레이 놀이세트는 흰색, 하늘색, 분홍색 등 슬라이미샌드 2kg과 타요 버스와 바다동물, 모래성 모양의 찍기틀, 모래놀이 도구, 플레이매트, 보관상자로 구성됐다. 슬라이미샌드는 쫀득하면서 쭉쭉 늘어나고, 잘 뭉쳐지면서도 잘 풀어져 원하는 모양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아이들은 슬라이미샌드를 통해 다양한 질감을 즐기면서 오감을 자극하고 관찰력과 사고력도 키울 수 있다. 모래와 실리콘 클레이가 섞인 이 제품은 KC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상의 모든 아이들에게 행복을 전하고자 하는 아이윌컴퍼니는 아이들의 성장 단계에 맞춰 감각을 키우고 심리적 안정을 주는 놀이완구를 개발한다. 특히 부모들의 놀이 참여를 유도해 소통 능력과 질서를 배운 아이들이 부모의 사랑과 관심으로 더욱 행복하고 창의력과 감성이 풍부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한다.
아이윌컴퍼니 측은 “우리는 아이만 갖고 노는 완구가 아닌 부모와 함께 즐기고 체험하면서 가족의 유대감을 높이고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돕는 러블리 토이(Lovely Toy)를 지향한다” 며 “우리 제품들이 행복한 아이가 될 수 있는 도구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껏 연구하고 개발한다” 고 전했다.
아이윌컴퍼니는 핑크퐁, 아기상어, 뽀로로, 타요, 옥토넛, 카카오 리틀프렌즈 등의 IP는 물론 자체 개발한 캐릭터를 활용해 만든 문구, 완구, 팬시용품을 이마트 같은 대형마트와 코스트코 등 창고형 할인매장, 지마켓 등 온라인몰에 유통하고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