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완구 출시로 날개 단 라이선싱 사업 _ 스튜디오게일

정주희 기자 / 기사승인 : 2021-09-08 11:00:19
  • -
  • +
  • 인쇄
Business News

 

▲ 사진제공: 스튜디오게일

 

▲ 사진제공: 스튜디오게일

 

<토몬카> 신상품 ‘ 터치앤고 ’ 마케팅 시동
현재 MBC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토몬카의 신상품 터치앤고가 출시됐다. 토몬카의 인기 캐릭터인 레이몬과 미니몬으로 출시된 터치앤고는 터치하면 작동되며 , 장애물 충돌 시 효과음과 자동 · 수동 모드로 조정할 수 있는 기능을 더해 이미 출시한 프릭션카 , 풀백카와 함께 토몬카의 메인 상품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

공동제작사인 DIA TV에서는 소속 크리에이터들의 인플루언서 , SNS 마케팅과 함께 토몬카의 상품으로 첫 라이브 커머스를 준비 중이고 , 메인 완구사인 오로라월드에서는 터치앤고 TV 광고를 준비하는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티시태시> BBC 9월 방영

▲ 사진제공: 스튜디오게일

대한민국 창작 애니메이션 최초로 영국 BBC와 방영 계약을 체결한 티시태시가 BBC 프리스쿨 전문 채널인 CBeebies에서 9월 방영을 확정했다. 티시태시의 작품성을 인정한 BBC에서 빠르게 방영을 확정지으며 , 티시태시의 글로벌 사업에도 한층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 티시태시는 BBC 방송을 시작으로 유럽의 인기 콘텐츠로 자리 잡으면 북미 , 남미 , 아시아 등으로의 진출이 탄력을 받게 될 전망이다.
또한 오로라월드에서 기획한 티시태시의 거울 봉제완구가 곧 출시될 예정이다. 거울 봉제완구는 10개 이상의 주제곡과 함께 실제 성우들의 목소리로 대사가 녹음되어있다.

 

 

 


<다홍이> 첫 에세이집 출간
인기 방송인 박수홍 씨의 반려묘 다홍이의 에세이 ‘ 검은 고양이 다홍 ’ 이 출간됐다. 박수홍 씨와 다홍이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첫 번째 에세이로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가며 진짜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세세하게 담았다. ‘ 검은 고양이 다홍 ’ 에세이의 판매 인세 전액은 유기동물을 위해 기부된다. 한편 스튜디오게일은 다홍이의 첫 번째 굿즈인 봉제인형을 공개했다. 다홍이를 쏙 빼닮은 이번 제품은 국내 유명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 사진제공: 스튜디오게일

 



아이러브캐릭터 / 정주희 기자 ma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