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들의 핫플레이스 신촌에 짱구와 친구들이 떴다 _ 대원미디어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10-21 08:00:27
  • -
  • +
  • 인쇄
Special Report

 

 

 

인싸들의 핫플레이스 신촌에 짱구와 친구들이 등장했다.
대원미디어가 현대백화점과 손잡고 진행한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 행사가 팬들과 대중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짱구는 못말려를 테마로 해 현대 U-PLEX 신촌점의 주요 공간들을 포토존과 이벤트존 등으로 꾸민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콘셉트는 짱구와 친구들의 우정으로 설정됐다.
백화점을 방문하는 누구나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떡잎마을 방범대의 여섯 번째 멤버가 된다는 스토리를 부여해 핫플레이스를 찾은 MZ세대는 물론 짱구의 추억과 향수를 가진 여러 연령층에 특별한 경험을 선물했다.

 

 

특히 짱구 디자인을 입힌 DNA 모터스의 스쿠터를 비롯해 삼양식품 짱구 스낵을 모티브로 한 한정판 삼양 짱구 파우치 , 베스트셀링 품목으로 널리 알려진 스파오의 짱구 파자마 등 지금껏 만나보지 못했던 이색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제품부터 인형 , 의류 , 가방 , 팬시 , 굿즈 등 총 500여 종의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대원미디어 측은 “ 짱구는 못말려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보다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자 다양한 기업과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이나 온 · 오프라인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 ” 이라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