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최고의 쇼가 펼쳐진다… “ 도전할 준비됐지? ” _ 1월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_ 씽2게더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1 11:00:24
  • -
  • +
  • 인쇄
Preview
대국민 오디션 이후 각자의 자리에서 꿈을 이룬 버스터 문과 크루들은 세계가 주목하는 사상 최고의 쇼가 레드 쇼어 시티에서 펼쳐진다는 소식을 듣고 도전을 결심한다. 하지만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경쟁이 치열해지자 버스터 문은 완벽한 공연을 위해 종적을 감춘 레전드 뮤지션 클레이를 찾아 나선다.

  


· 작품명: 씽2게더(Sing 2)
· 각본/감독: 가스 제닝스
· 출연: 매튜 맥커너히 , 리즈 위더스푼 , 스칼렛 요한슨 , 태런 에저튼 , 토리 켈리 , 할시 , 퍼렐 윌리엄스 , 보노
· 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 개봉: 1월 5일

 

전 세계에 꿈과 희망으로 가득한 노래의 힘을 전했던 애니메이션 씽의 후속작 씽2게더(Sing 2)가 1월 5일 개봉한다.

씽2게더는 오디션 이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쇼 스테이지에 오르기 위한 크루들의 고군분투 도전기를 그린 것으로 , 지난 2016년 전편이 개봉한 이후 6년 만에 다시 찾아왔다.
전편에서는 한때 잘나갔던 문(Moon) 극장의 주인 코알라 버스터 문이 극장을 되살리기 위해 대국민 오디션을 개최 하지만 한순간의 실수로 우승상금이 1,000달러에서 10만 달러로 바뀌게 되자 전국에서 동물들이 몰려와 오디션을 보는 이야기를 담았다.
씽2게더에는 매튜 맥커너히 , 리즈 위더스푼 , 스칼렛 요한슨 , 태런 에저튼 등 전편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인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을 비롯해 팝스타 가수 할시 , 그래미어워드와 빌보드 뮤직어워드 등을 휩쓴 전설적인 밴드 U2의 보컬 보노가 참여해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튜 맥커너히 , 스칼렛 요한슨 , 태런 에저튼 , 리즈 위더스푼 , 토리 켈리는 이번에도 각각 버스터 문 , 애쉬 , 조니 , 로지타 , 미나 역을 맡았다. 오디션 이후 성공한 공연기획자가 된 버스터 문과 꿈을 이루고 마음껏 노래하게 된 애쉬 , 조니 , 로지타 , 미나는 대도시 레드 쇼어 시티에서 펼쳐지는 세계 최고의 쇼에 서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다짐한다.
U2 보노와 할시는 사라진 전설적인 아티스트 클레이와 자신감 넘치는 엔터테이너 포르샤 역을 맡아 세계 최고의 무대를 만들기 위한 도전에 함께한다.
각자의 두려움과 고난을 극복하고 지금껏 보지 못한 화려한 스테이지를 선보일 이들의 고군분투가 관객들에게 감동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새해 벽두부터 글로벌 스타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쇼와 신나는 음악이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수 있을지 주목된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