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놀이를 즐기는 새 시리즈 <꼬모와 놀이> _ 디자인에그

남주영 기자 / 기사승인 : 2021-05-26 08:00:00
  • -
  • +
  • 인쇄
Business News

 

 

 

 

 

 

 

코로나19 때문에 집 밖에서 노는 시간이 크게 줄어든 아이들에게 친구들과 함께 뛰어놀았을 때의 즐거움을 느끼게 해줄 새로운 애니메이션 시리즈 < 꼬모와 놀이 > 가 제작에 돌입했다. 꼬모와 놀이는 꼬모와 함께 놀이를 자연스럽게 익히고 즐기는 가정친화적인 콘텐츠로 기대를 받고 있다.

 

 

 

 

 

놀이 방법 익히며 제대로 놀자
디자인에그가 새로운 애니메이션 시리즈 꼬모와 놀이를 기획 및 제작 중이다.
꼬모와 놀이는 코로나19의 유행으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아이들을 위해 디자인에그가 기획한 시리즈다. 꼬모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를 통해 아이들에게 친구와 함께하는 놀이의 즐거움과 호기심을 느끼게 해주는 콘텐츠다. 특히 온 가족이 함께 아날로그적인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가정친화적인 콘텐츠로 기획된 꼬모와 놀이는 놀이 방법을 습득하기 위해 아이들이 부모에게 , 부모가 아이들에게 함께 보자고 하는 애니메이션이 될 것이다. 꼬모와 놀이를 통해 아이들이 놀이가 시작될 때의 두근거림을 느끼며 , 실내에서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길 기대한다.

 

 

차세대 애니메이션 제작 지원사업으로 선정
디자인에그는 콘텐츠진흥원이 진행한 2021년 차세대 애니메이션 제작 지원사업에 선정돼 꼬모와 놀이의 제작에 돌입했다. 디자인에그의 관계자는 “ 놀이의 재미를 전달하는 오락성과 사회성 발달이라는 교육적인 가치 , 거기에 뛰어난 콘텐츠 완성도를 더한 명품 뉴미디어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 이라고 밝혔다. 꼬모와 놀이는 각 에피소드가 완성될 때마다 토닥토닥 꼬모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계획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남주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