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로 건너온 체험형 놀이학습 콘텐츠 < 로티프렌즈 > _ 시나몬컴퍼니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5-09 11:00:35
  • -
  • +
  • 인쇄
Focus
체험형 놀이학습 콘텐츠 <로티프렌즈(LOTTY FRIENDS)>가 4월부터 대교노리Q에서 방영되고 있다. 매주 금요일 오전 7시 30분부터는 시청자가 직간접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로티프렌즈와 함께 해봐요, 월∼금요일 오전 9시∼9시 30분과 오후 12시 30분∼1시까지는 생활습관, 자동차, 동물 등을 주제로 노래를 불러보는 함께 불러요를 볼 수 있다.

  

로티프렌즈는 3∼5세 아이들의 발달단계와 누리과정의 5가지 영역에 맞는 생활습관, 율동체조, 직업 및 역할놀이, 미술놀이, 동물, 곤충 등 다양한 주제를 신나는 동요와 율동으로 풀어낸 콘텐츠다.
시나몬컴퍼니 측은 “다양한 주제를 다룬 동요 콘텐츠 외에도 로티프렌즈와 함께 하는 미술놀이, 로티프렌즈와 함께하는 율동체조, 바다 생물의 실사 영상으로 만들어진 로티프렌즈 물속 장기자랑 등은 아이들이 콘텐츠를 보고 상상한 것을 오프라인에서 실제 경험할 수 있도록 한 놀이학습 콘텐츠” 라고 설명했다.
지난해 7월 유튜브에서 첫선을 보인 로티프렌즈는 야나두키즈, 쥬니버, 쿠키즈, 비버블록 등 키즈 전용 플랫폼에서 볼 수 있으며 5월부터는 KT를 시작으로 LG유플러스, 왓챠 등 국내 IPTV와 OTT 플랫폼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된다.
아울러 시나몬컴퍼니는 유튜브에 로티프렌즈 영어 채널에 이어 스페인어 채널을 개설하며 해외시장 진출에 시동을 걸었다.
시나몬컴퍼니 측은 “로티프렌즈 테마파크 가방 스티커북을 출시한 이후 영유아 아이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해양생물, 공룡, 우주 테마 등의 스티커북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 이라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