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상품 출시로 입증된 < 꼬마해녀 몽니 > 인기 _ 아트피큐

남주영 기자 / 기사승인 : 2021-12-14 14:00:24
  • -
  • +
  • 인쇄
Business News
▲ 사진제공: 아트피큐
2021년 마지막 달을 맞아 한 해 동안 출시된 <꼬마해녀 몽니> 라이선싱 상품들을 돌아본다. 직소퍼즐과 디퓨저 , 건조과일칩 등 분야를 넘나들며 출시된 상품들이 꼬마해녀 몽니가 받고 있는 사랑을 입증해준다. 또 지난 10월 꼬마해녀 몽니는 제주애니아일랜드 페스티벌 행사에 참가해 관광객들과 도민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주기도 했다. 멈추지 않는 꼬마해녀 몽니의 다채로운 활약을 살펴보자.

 

 

라이선싱의 강자 <꼬마해녀 몽니>
2021년 한 해 동안 꼬마해녀 몽니를 라이선싱한 다양한 상품이 출시돼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먼저 꼬마해녀 몽니를 활용해 제작한 몽니 직소퍼즐은 NFC 기능과 QR코드를 탑재했는데 특히 NFC 기능으로 가족 , 친구 , 연인 등에게 직접 촬영한 동영상을 선물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몽니 직소퍼즐은 제주의 올레 , 해녀 , 오름 세 가지 테마로 구성돼 제주도 문화를 알리는 교육자료로도 활용 가능하다.
몽니 디퓨저 및 항균탈취 스프레이는 제주의 자연을 떠올리게 하는 향으로 제작돼 제주 여행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F&B 품목으로는 꼬마해녀 몽니 건조과일칩 3종과 그래놀라 3종을 출시했다. 특허 건조 기술로 만들어낸 건조과 일칩은 건강한 영양간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또 그래놀라는 청정지역의 신선한 재료를 까다롭게 선별한 원물로만 생산한 제품이다. 다양한 분야에서 출시된 꼬마해녀 몽니 제품들. 내년에는 아트피큐가 또 어떤 몽니 제품을 선보일지 기대된다.

웹툰 론칭 기념 게릴라 이벤트 성황리 종료

아트피큐는 꼬마해녀 몽니 웹툰의 론칭을 앞두고 게릴라 SNS 이벤트를 진행했다.
몽니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꼬마해녀 몽니 웹툰의 주인공 맞추기 퀴즈와 웹툰의 대사 맞추기 퀴즈로 진행됐다. 총 7일 동안 진행된 이벤트에는 첫날에만 2,000여 명이 참여하는 등 높은 관심을 끌었다.
새롭게 선보일 꼬마해녀 몽니 웹툰은 제주도 설화를 바탕으로 권선징악의 교훈이 담긴 스토리와 재미를 더해 요즘 시대에 맞게 각색한 코믹액션 판타지물이며 내년 1월 론칭 될 예정이다.

 


제주 애니아일랜드 페스티벌 참가

꼬마해녀 몽니가 지난 10월 제주에서 개최된 2021 애니아일랜드 페스티벌에 참가했다.
오랜만에 대면 행사로 진행된 이번 페스티벌에서 꼬마해녀 몽니는 아이들과 포토타임을 가지고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하며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30일부터 31일까지 주말에 걸쳐 열린 행사에서 꼬마해녀 몽니는 신산공원 일대를 누비며 제주를 대표하는 캐릭터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꼬마해녀 몽니 애니메이션과 캐릭터 상품 또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2021 애니아일랜드 페스티벌은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주관으로 개최됐다. 재활용품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캐릭터 놀이터 , 지역 애니메이션 캐릭터 탈인형들과의 포토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으로 구성돼 신산공원을 캐릭터들이 살아 숨 쉬는 문화공간으로 탈바꿈시켰다.

 

▲ 사진제공: 아트피큐


 

아이러브캐릭터 / 남주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