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 살 된 브라운 , 생일 축하해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09-08 08:00:34
  • -
  • +
  • 인쇄
Special Report

 

 

2011년 모바일 메신저 라인의 스티커로 출발했던 캐릭터 브라운앤프렌즈(BROWN&FRIENDS)가 탄생 10주년을 맞았다. 이에 캐릭터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라인프렌즈는 전 세계 팬들과 함께한 랜선 생일파티를 열어 축하의 마음을 나누고 기념 굿즈도 선보였다.

 

▲ 사진제공: 라인프렌즈

 

▲ 사진제공: 라인프렌즈

 

전 세계 팬과 함께 한 랜선 생일파티

지난 8월 8일 브라운의 생일을 맞아 전 세계 팬들과 함께 한 랜선 생일파티 ‘ 2021 브라운데이(BROWN DAY) ’ 가 성황리에 끝났다.
라인프렌즈는 매년 이날을 브라운데이로 기념해 한국뿐 아니라 일본 , 중국 , 대만 , 홍콩 등에서 현지 팬들과 미팅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브라운앤프렌즈 탄생 10주년을 겸한 이번 2021 브라운데이는 팬들의 열띤 참여로 더욱 뜻깊은 행사였다. 브라운을 위해 팬들이 직접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주거나 자신만의 악기나 소리로 합주하는 등 축하 영상을 리믹스 해 참여한 생일축하송 챌린지에는 우리나라를 비롯해 미국 , 일본 , 동남아 등지에서 브라운을 사랑하는 찐팬들의 참여가 줄을 이었다.
팬들은 아이들 또는 반려견과 함께 노래를 부르거나 실로폰 , 피아노 등 다양한 악기로 아름다운 합주를 선사하기도 했다. 또 자신만의 디지털 아바타를 활용해 브라운과 함께 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방식으로 축하인사를 전했다.

▲ 사진제공: 라인프렌즈

 

소장욕구 자극하는 다채로운 굿즈
브라운앤프렌즈 탄생 10주년을 맞아 선보인 다양한 굿즈도 팬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베이비 콘셉트의 사랑스러운 커플 브라운과 코니 생일 축하 인형은 파스텔색 고깔모자와 파티의상을 입고 있으며 , 열 살을 기념하는 초가 꽂힌 생일 케이크 앞에 앉아 더욱 귀엽고 깜찍하다.


대자연 속 설원의 산을 재해석한 오브제와 요가를 즐기는 브라운이 조화를 이룬 브라운 아로마 마운틴 인센스 홀더는 하얀 연기를 내뿜으며 허전한 공간을 채워주는 완벽한 인테리어 소품이다.
특히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설계된 통풍구는 공기의 유입과 연기의 순환을 최적의 비율로 조절해 연기가 아름답게 흘러나가게 디자인됐다.
골퍼와 캠퍼들의 눈길을 끄는 미니언즈 × 브라운앤프렌즈 컬렉션도 화제다. 푸르른 필드에서 시선을 사로잡으며 독특한 패션을 뽐낼 수 있는 드라이브 커버를 비롯해 골프공 , 볼 파우치 등 골프용품들은 이제 막 골프를 시작한 골린이들의 마음을 흔든다.
캠핑의 세계에 들어선 지 얼마 안 된 캠린이라면 안락하게 몸을 감싸는 캠핑 체어와 미니언즈 특유의 패턴 속에서 브라운과 샐리를 찾는 재미가 쏠쏠한 타포린 쿨러팩을 눈여 겨보는 것도 좋겠다.

▲ 사진제공: 라인프렌즈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