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카>와 케이스티파이의 스타일리시한 만남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0 14:00:43
  • -
  • +
  • 인쇄
Collabration

 

[아이러브캐릭터=장진구 기자] 핸드허그가 운영하는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젤리크루의 대표 IP 꽃카와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만나 개성 있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에 열광하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다.

케이스티파이(CASETiFY)는 견고하면서도 독창적인 맞춤형 제품을 180여 개 국가에 판매하는 테크 분야 액세서리 브랜드이자 플랫폼으로 디즈니, BTS, 코카콜라 등 세계적인 브랜드와 협업을 펼치고 있다.

스마트폰 케이스 등 테크 액세서리 출시 Healing in your daily life(일상의 힐링)을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평범하고 소소한 행복을 느끼는 꽃카의 따뜻한 일상을 10가지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특히 하루를 살아가는 꽃카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Daily Life KKOTKA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제품은 아이폰 13·14시리즈, 갤럭시 S22, Z플립 시리즈 등 여러 종류의 스마트폰에 맞는 케이스를 비롯해 에어팟, 에어팟 프로, 애플워치 밴드, 맥북 케이스, 아이패드 케이스, 맥세이프 충전기, 맥세이프 지갑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테크웨어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젤리크루 상품콘텐츠 개발본부 이미경 매니저는 “MZ세대에게 핫한 두 브랜드가 만나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망상리 토끼들(망붕이), 스코티 프렌즈 등 젤리크루의 대표 IP와 케이스티파이의 콜라보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꽃카 컬렉션 제품은 케이스티파이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젤리크루는 SNS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들이 셀러로 참여하는 커머스 플랫폼으로 출발해 크리에이터들의 브랜드를 온·오프라인으로 확장하며 크리에이터의 콘텐츠를 대중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생태계를 조성해왔다.

젤리크루 플랫폼에는 약 500개 팀이 셀러로 활동하고 있으며 핸드허그는 이들의 상품이 유통될 수 있도록 전국 260여 개 위탁 매장과 8개의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