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신상품 품평회] <우봉고 미니 포켓몬>

최인영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4 14:00:38
  • -
  • +
  • 인쇄
Monitoring

<우봉고 미니 포켓몬>

 

캐릭터 신상품 품평회는 새롭게 출시되는 여러 캐릭터 상품 중 기발하거나 유용한 제품을 소비자, 파워 블로거, 콘텐츠업계 종사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다. 11월호 품평제품은 코리아보드게임즈의 <구십구 포켓몬>과 <우봉고 미니 포켓몬>이다. 제품을 사용해본 체험단이 어떤 의견을 내놓았는지 살펴보자.



권은정(블로거 권꽁)
모양이 각기 다른 퍼즐 조각을 사용해 퍼즐 판이 남지도 모자라지도 않도록 딱 맞게 채우는 게임이에요. 포켓몬이 더해져 더 앙증맞고 귀여워졌어요.

 


류현주(블로거 두비두)
다섯 살짜리 아이가 몇 번 해보더니 스스로 맞춰요. 감각적으로 생각하며 맞추는 거라 수학에 나오는 도형을 익히는 데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윤정혜(블로거 행복한미소)
각자 동시에 카드의 빈칸을 퍼즐 조각으로 채우는 게임인데 난도를 선택할 수 있어 좋아요. 게임에 몰입하다 보면 집중력이 높아져 두뇌 발달에 좋을 것 같아요.

 


이영주(블로거 주야)
퍼즐 놀이를 즐기며 생각하는 힘을 기를 수 있어요. 집중력도 키우고 손가락을 움직이니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이 돼요.

 


정주원(블로거 오십육페이지)
아이가 어려워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오히려 이리저리 움직이고 맞추느라 더 집중해요. 두뇌 회전과 집중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장영혜(블로거 유니마밍)
제한 시간 안에 맞춰야 하니 긴장감이 넘쳐요. 누구보다 빨리 맞춰야 해서 두뇌 회전에 도움이 돼요. 그림 하나에 세 가지 이상의 정답이 들어 있어 할 때마다 결과가 달라요. 

 


장효정(블로거 꽃백구)
다섯 살짜리 아이가 설명해주지 않아도 알아서 갖고 놀아 놀랐어요. 게임 판과 퍼즐 조각이 종이 소재라 가벼워서 잘 밀착되지 않는 점이 조금 아쉬워요.

 


유한나(블로거 차니율이맘)
난도를 조절할 수 있어 혼자해도 좋고 가족끼리 함께해도 재미있어요. 게임을 하다보면 공간지각능력 발달과 두뇌 개발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손현경(블로거 포포마망)
공간 지각력을 키울 수 있어 아이들 두뇌 발달에 도움이 돼요. 앞면과 뒷면의 그림이 달라 난도 조절이 가능해 더 좋아요.

 


유봉희(블로거 봉티풀)
크기가 작아 휴대하기 편해서 제주도 여행 갈 때 챙겨가 온 가족이 둘러앉아 게임을 즐겼어요. 교육적이고 꾸준히 잘 가지고 놀아 좋은 놀잇감으로 추천해요. 

 


홍한별(블로거 ALICE)
아이가 여러 모양의 블록을 올렸다 내리고, 이것저것 맞추며 고민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휴대도 간편해 아이와 여행 다닐 때 갖고 다니기도 좋아요.

 

 

 

아이러브캐릭터 /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