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비쥬얼, KB스타즈의 승리 요정 <로보카폴리>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0 11:00:14
  • -
  • +
  • 인쇄
Business News

 

 

 


여자 프로 농구 KB스타즈 팬 이벤트 펼쳐
로보카폴리가 여자 프로 농구 KB스타즈의 홈경기장인 청주체육관에 출동, 팬들을 위한 특별 임무 수행에 돌입했다.
 

로이비쥬얼이 KB스타즈와 손잡고 23-24시즌 동안 캐릭터 마케팅을 펼치며 어린이와 가족 단위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하고 있다.


경기가 열리는 청주체육관에 가면 엠버 탈인형과 곳곳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캐릭터 머리띠를 하고 로보카폴리 주제곡을 부르는 응원전도 펼쳐진다. 구단 MD 상품을 파는 스타즈 스토어에서는 로보카폴리 완구를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KB스타즈 측은 “처음 오는 관중이나 새로 유입되는 가족 팬이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홈경기장을 만들기 위해 캐릭터 마케팅을 기획했다”며 “경기 시작 전 대기 시간과 쿼터 중간에 로보카폴리와 함께하는 이벤트와 볼거리가 풍성해 관중의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임재한 로이비쥬얼 브랜드전략본부장은 “엠버의 기존 이미지에 스포츠 활동성과 진취적인 이미지를 더해 캐릭터 세계관을 더 풍성하게 할 수 있어 좋다”며 “팬과 구단, 원작사 모두 만족하는 좋은 협업 사례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로보카폴리와 함께하는 KB스타즈 홈경기는 2월 24일까지 열리며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면 우승을 염원하는 응원과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가 팬들을 맞이한다.

 

 


오크밸리 <로보카폴리> 눈놀이동산으로 놀러 오세요
강원도 원주의 프리미엄 리조트 오크밸리가 아이들의 슈퍼히어로 로보카폴리와 함께 신나는 겨울 놀이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2월까지 운영하는 오크밸리 로보카폴리 눈놀이 동산에 가면 아름다운 설경이 펼쳐지는 4,000여㎡ 규모의 광장에 조성한 튜브 눈썰매장과 자동 회전 썰매 기구, 다채로운 놀이 시설을 즐길 수 있다.


또 짜릿함을 선사하는 5m 높이의 초대형 구조본부 슬라이드와 신나는 점핑 놀이를 통해 균형 감각을 익히는 스쿨비 에어 바운스, 위아래로 자유롭게 통과하며 공간 지각력을 높이는 터널 트랩 바운스와 함께 유아를 위한 스노 라이더와 미니 썰매도 마련했다. 요금은 1인 기준 1만 2,000원이며 36개월 미만 영·유아는 무료입장이다.


경찰차 폴리와 소방차 로이, 구급차 앰버, 헬리콥터 헬리가 팀을 이뤄 구조대로 활약하는 스토리를 담은 인기 애니메이션 로보카폴리는 올바른 습관과 협동심, 책임감 등 정서 교육을 위한 주제부터 일상 속 응급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아이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재미있게 전달한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