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신상품 품평회] 스튜디오 오리진의 <미니핑고 블라인드박스 랜덤 키링 인형>

최인영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3 16:00:55
  • -
  • +
  • 인쇄
Monitoring

캐릭터 신상품 품평회는 새롭게 출시되는 여러 캐릭터 상품 중 기발하거나 유용한 제품을 소비자, 파워 블로거, 콘텐츠업계 종사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다. 2월호 품평 제품은 스튜디오 오리진의 <미니핑고 블라인드박스 랜덤 키링 인형>과 스튜디오712의 <슈퍼탐사대X 초희귀동물 퀘스트 1·2권>이다. 사용해 본 체험단이 어떤 의견을 내놓았는지 살펴보자.

 

 

미니핑고 블라인드박스 랜덤 키링 인형



강다연(블로거 호로링)
크기가 작아서 한 손에 쏙 들어와요. 촉감이 부드럽고 마감도 깔끔해요. 고리도 튼튼해 가방에 달고 다녀도 마음이 놓여요.

 

 

남정민(블로거 빵정민)
고리가 O링 형태여서 가방에 걸기 쉬워요. 튼튼해서 잃어버릴 걱정이 없겠어요. 어떤 고양이가 나올지 기대하며 열어보는 재미도 있어요.

 


박미리(블로거 서대이)
아이폰16 프로 정도의 크기예요. 크기는 작아도 디테일이 살아 있어요. 시리즈를 모두 모아 소장하기 좋고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이미연(블로거 면땅이)
치즈 핑고와 물고기 핑고는 같은 키링인데 색상 때문인지 분위기가 달라요. 작은 기분 전환을 원하는 사람에게 잘 어울리는 귀여운 취미템이네요.

 

 

김효진(블로거 안흔한남매맘)
아이 책가방에 달고 다니기에 크기가 적당하네요. 디테일이 살아있고 O링 형태여서 탈착도 쉬워요. 초등학생 선물로 제격이에요.

 

 

이영주(블로거 주야)
아이가 연신 귀엽다면서 품에 안고 쓰다듬어요. 유치원 가방에 달고 다니면서 친구들에게 자랑하겠다고 성화예요.

 


정수연(블로거 단디반디맘)
기본 에디션 핑고 6종과 시크릿 핑고 1종이 랜덤으로 들어있어요. 어떤 친구가 나오든 정말 귀엽고 예뻐요. 고리가 튼튼해 어디든 달기 좋아요.

 

 

손세영(블로거 까꿍맘실피드)
이왕이면 한 세트를 모두 사고 싶을 만큼 귀여워요. 촉감이 정말 부드럽고 사랑스러워서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김정선(블로거 안나씨)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 6종이 랜덤으로 들어 있어요. 레어템을 뽑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제품이에요.

 

 

홍지민(블로거 똑똑민이네)

인형 소재가 생각보다 부드럽고 폭신해서 느낌이 좋아요. 얼굴도 오동통하고 귀여워서 자꾸 눈길이 가요. 인형마다 다른 아이템을 들고 있어요.



홍한별(블로거 워킹맘 앨리)

미니 핑고 시리즈는 고양이의 특성을 잘 표현한 인형이어서 역할놀이 아이템으로도 좋아요. 랜덤 박스라 뽑는 재미가 있네요.

 

 

아이러브캐릭터 /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