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단장한 엄마까투리몰 더 편하고 다양하게 _ 퍼니플럭스

남주영 기자 / 기사승인 : 2021-06-18 11:00:24
  • -
  • +
  • 인쇄
Business News

 

 

퍼니플럭스가 엄마까투리몰을 새롭게 개편했다. 새로워진 엄마까투리몰에서는 < 출동! 슈퍼윙스 > 상품과 오비의 상품 등 보다 다양한 상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엄마까투리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도 선보일 예정으로 소비자들의 쇼핑이 더욱 알차질 것으로 기대된다.

 

 



전용 상품 점차 확대
퍼니플럭스가 지난해 2월 서비스를 시작해 다양한 엄마까 투리 상품을 판매해온 엄마까투리몰을 전면 개편했다. 엄마까투리몰은 이번 개편을 통해 엄마까투리 상품뿐 아니라 출동! 슈퍼윙스를 포함 , 영유아 교육완구 브랜드 오비 (auby)의 제품 등 보다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게 됐다. 또 앞으로 엄마까투리 공부상 , 크로스백 , 키재기 판 등을 포함해 엄마까투리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용 상품을 점차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퍼니플럭스 관계자는 “ 개편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 며 “ 부모와 아이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일 것 ” 이라고 전했다. 개편에 발맞춰 엄마까투리몰은 소비자를 위한 새단장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 출동! 슈퍼윙스 > 목욕 스티커 출시
출동! 슈퍼윙스 목욕 스티커가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출동! 슈퍼윙스 목욕 스티커는 바다 콘셉트의 슈퍼 윙스 캐릭터와 상어 , 문어 등 바다동물 총 16피스로 구성돼 있다. 질기고 가벼운 EVA 소재로 제작됐으며 , 물기만 있으면 벽면에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어 아이들의 목욕 시간을 즐겁게 해줄 것이다. 정식 판매에 앞서 엄마까투리몰에서 사전예약으로 판매됐으며 , 사전예약 판매 기간에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다. 슈퍼윙스 목욕 스티커는 정식 판매가 시작되면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남주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