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가족과 호텔에서 묵는 건 어때요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5-04 11:00:04
  • -
  • +
  • 인쇄
Special Report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 동반 투숙객을 겨냥한 호텔 패키지 상품이 쏟아지고 있다. 사람들이 북적이는 장소는 피하고 싶고 달랑 선물만 건네고 집에만 있기에 뭔가 아쉽다면 가족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는 것은 어떨까. 어린 자녀들이 함박웃음을 지을 호텔 패키지 상품을 모아봤다.

 

파라다이스그룹은 인기 애니메이션 안녕 자두야와 협업해 가족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였다. 파라다이스시티가 마련한 해피굿모닝 위드 자두야 패키지는 5월 4일부터 7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체크인할 때 자두 브릭스 아쿠아리움과 자두야 종치기하자 카드 게임으로 구성된 기획상품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와 실내외 수영장, 플레이랩, 키즈존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성인 2명, 어린이 2명)이 주어지고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도 자두 브릭스 아쿠아리움을 증정하는 안녕 자두야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상품을 이용하면 아이들이 마음껏 놀고 편안하게 잘 수 있도록 키즈 전용 텐트를 대여해주며 야외온천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준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국내 대표 로봇 애니메이션 헬로카봇과 손잡고 헬로카봇과 함께하는 키즈 카봇 데이 패키지 상품을 내놨다. 상품은 객실 1박,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 조식 제공, 플레이존 무료 이용 등으로 구성됐으며 펜타스톰 X 페이퍼 변신카, 헬로카봇 자동 버블건, 헬로카봇 음료가 포함된 헬로카봇 기프트 패키지와 아이스크림을 선물로 제공한다.

 

강원 춘천시에 위치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도 5월 5일 정식 개장한다. 브릭토피아, 브릭 스트리트, 레고 시티, 레고 닌자고 월드, 해적의 바다, 레고 캐슬, 미니랜드 등 7개의 테마구역으로 나뉘어 조성된 레고랜드에서는 40여 개의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으며, 150여 개의 객실을 갖춘 호텔에서 묵을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 가면 미국 유아미술 전문 브랜드 크레욜라와 함께한 마이 리틀 컬러스 위드 크레욜라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는데 64색 크레용, 12색 색연필, 16색 마커 등 총 125개의 색칠도구와 다량의 색칠도안이 들어 있는 90주년 한정판 아트케이스가 객실당 1개씩 제공된다.
특히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이어지는 5월 5∼8일 야외 공간 컬러 그라운드에서 크레욜라의 야외용 워셔블 수성 분필을 이용해 바닥에 낙서하며 즐겁게 창의력 발달과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는 체험도 해볼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플라자 호텔도 패밀리 패키지 상품 키즈 띵즈 with 마이리틀타이거를 8월 15일까지 판매한다. 체험과 휴식을 동시에 즐기길 원하는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이 패키지는 인기 어린이 교구 마이리틀타이거 장난감으로 꾸며진 키즈 라운지, 객실 1박, 세븐스퀘어 조식 3명, 수영장 이용권 등으로 구성됐다. 또 마이리틀타이거의 도우 놀이세트, 스크래치 북, 에코백이 담긴 플레이 박스가 별도로 제공된다.

 

 

오크밸리는 온 가족이 함께 자연 속 체험 활동과 동심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를 5월 5∼7일 운영한다. DIY 체험존에서는 에코백과 파우치 만들기 체험이 진행되고 잔디광장에 마련된 플레이 게임존에서는 골프 퍼팅, 대형 젠가와 버블 체험, 피에로 풍선아트 이벤트가 열린다. 특히 새로 조성한 신비아파트와 로봇트레인 캐릭터 룸의 캐릭터 포토존이 단지 내 곳곳에 설치된다. 키즈 아트 클래스가 포함된 컬러풀 데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전문 미술강사의 지도도 받을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5월 15일까지 키즈 앤 패밀리 패키지를 운영한다. 키즈 앤 패밀리 패키지는 투숙뿐 아니라 제주도 인기 관광지 입장권을 비롯해 그랜드 하얏트 제주만의 프리미엄 조식, 카페 8 패밀리세트 메뉴, 웰컴 선물이 제공된다. 인기 관광지 입장권은 바운스 슈퍼파크, 스누피가든, 무민랜드 제주 중 한 곳을 선택할 수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