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다. 매년 새해 첫 동이 트면 새로운 계획을 세우며 설레는 한 해를 기대하곤 한다.
2023년을 되돌아보면 몰랑은 많은 활동을 펼쳤다. 토끼해를 맞아 수많은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고, 홍보 마케팅과 팬서비스를 위해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인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에 갤러리 몰랑을 마련했다.
한 해 동안 행사 참가와 공간 운영을 위한 디자인 작업, 온라인 마케팅에 집중해온 하얀오리는 작가의 활동 영역을 넓혀 팬들과 더욱 긴밀히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하는 데 주력했다. 덕분에 SNS 팔로어가 늘었고 댓글 소통도 훨씬 활발해졌다.
하얀오리는 2024년에 더욱 다양한 스타일의 몰랑을 선보인다.
디자인팀이 외부 홍보 활동과 SNS 계정 활성화에 집중한 만큼 새해에는 매뉴얼북을 보강해 더욱 새로워진 디자인으로 팬들과 파트너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새로 선보일 디자인 주제는 러블리 빈티지, 1∼2도 심플 인쇄형, 원단에 어울리는 패턴, 한국풍 심벌, 감정 표현 이미지 등이다.
특히 이번에 업데이트하는 매뉴얼에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을 비롯해 우리나라 캐릭터만 표현할 수 있는 한국적 문양이나 패셔너블한 감성의 디자인이 더해진다.
하얀오리 측은 “늘 새로움을 향한 도전을 시도해왔다”며 “2024년에도 새롭고 다양한 몰랑의 스타일 변신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하얀오리는 갤러리 몰랑을 새롭게 단장하고 신상품도 꾸준히 선보여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할 계획이다. 갤러리 몰랑에 관한 새로운 소식은 유튜브 채널 ‘몰랑이 작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