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공연으로 돌아오는 뮤지컬 <신비아파트>_CJ ENM

정주희 기자 / 기사승인 : 2021-07-07 11:00:54
  • -
  • +
  • 인쇄
Business News

 

여름방학 최고의 선물이 될 CJ ENM의 대표 가족 뮤지컬 <신비아파트>가 2년 만에 오프라인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또한 오는 9월 시즌4 방영을 앞두고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해 올 하반기 다시 한 번 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오감만족 가족 뮤지컬
가족 뮤지컬의 새로운 흥행 신화를 기록할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이 7월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선보인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은 가은이 깊은 잠에 빠지고 별빛초등학교 친구들이 사라지는 의문의 사건이 생기자 사라진 친구들을 찾기 위해 귀신들의 공격에 맞서는 주인공 하리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앞서 지난 2월 온택트 뮤지컬 형태로 첫선을 보인 후 친구들과의 우정을 주제로 진한 감동을 선사함과 동시에 지옥의 롤러코스터 , 귀신 범선 , 악몽 보트 등 비명동산의 각종 놀이기구를 화려한 홀로그램 효과로 구현해 오감만족 가족 뮤지컬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DS뮤지컬컴퍼니와 제작한 이번 뮤지컬은 특유의 오싹하면서도 감동적인 스토리와 함께 복수의 화신 토면귀, 인간의 영혼을 먹는 도플갱어 등 새로운 귀신 캐릭터들을 등장시켜 더욱 실감난다.
8월까지 이어지는 이번 공연은 2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만나보는 반가운 무대인 만큼 올여름 무더위를 오싹하게 날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내가 만드는 최강 합체 귀신 이벤트 진행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는 신비아파트 시즌4 Part1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 퇴마사의 9월 방영 소식을 전하며 신비아파트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내가 만드는 최강 합체 귀신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1일까지 신비아파트 공식 앱,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고스트워 네이버 공식 카페, 신비아파트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투니버스 공식 SNS에서 동시에 열린다. 
1등 신비아파트상으로 선정된 최강 합체 귀신의 경우 신비아파트 시즌4 Part2 애니메이션에 실제 캐릭터로 구현되고 고스트워·고스트헌터상 당선자들에게도 응모한 캐릭터가 신비아파트 모바일게임 캐릭터로 출시되는 특전이 주어지는 만큼 신비아파트 팬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신비아파트 시즌4 Part1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 퇴마사는 오는 9월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첫 방영될 예정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정주희 기자 ma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