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에 처한 한반도 자연과 동물을 구할 열쇠를 찾아라 _ 9월 극장판 뉴 애니메이션 _ 슈퍼문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09-09 08:00:08
  • -
  • +
  • 인쇄
Preview

 

갑자기 머리에 뿔이 생긴 열 살 소년 건우는 숲의 지킴이가 되고 , 얼마 지나지 않아 동물들을 마구 사냥하는 밀렵꾼과 세상을 지배하려는 좀비 호랑이가 나타나 숲은 위기에 처한다. 동물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 아름다운 한반도의 자연을 지키기 위해 건우와 친구들은 숲을 구할 열쇠가 있는 슈퍼문을 향해 모험을 떠난다.


▲ 사진제공: 깜보스튜디오

아름다운 한반도의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슈퍼문이 9월 9일 개봉한다.
영화진흥위원회가 진행한 한국영화 애니메이션 시나리오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받은 슈퍼문은 이사 가는 날 , 언더 더 뉴욕과 같은 중단편 애니메이션을 연출한 홍대영 감독이 제작했다.
이 작품은 머리에 뿔이 생기고 숲의 지킴이가 된 건우가 동물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전설의 슈퍼문으로 떠나는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슈퍼문은 한반도의 자연을 수호하는 지킴이 건우가 지리산 , 전북 고창 고인돌 유적지 , 전남 순천만 습지 , 비무장지대(DMZ) , 백두산 등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신나는 모험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려 우리나라의 소중한 자연들이 아이들에게 꾸밈없이 그대로 전달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큰 작품이다.
또한 다양한 동물들과의 교감을 통해 생명의 소중함을 다시금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점도 매력이다.
앞니가 빠지고 머리에 기묘한 뿔이 자란 장난스러운 건우의 모험은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동물과 숲의 소중함을 전할 것이다.

· 작품명: 슈퍼문

· 감독: 홍대영
· 제작: 깜보스튜디오
· 배급: 예지림 엔터테인먼트
· 개봉: 9월 9일
· 러닝타임: 78분
· 등급: 전체관람가

 

▲ 사진제공: 깜보스튜디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