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생부터 초등 2학년생을 위한 전문 교육 프랜차이즈 아소비교육이 만든 두 번째 가족 뮤지컬 마법여우 주비 시즌2: 신비한 칠교 목걸이의 비밀이 10월 5일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복사골문화센터에서 개막한다.
천연기념물 반딧불 오브제를 통해 환경보호 메시지를 전하며 재미와 교훈을 동시에 잡은 시즌1에 이은 이번 시즌2 뮤지컬은 TV 애니메이션 마법여우 주비 이보사 마법학교를 이야기 배경으로 삼아 친구들간의 소통과 협력에 관한 이야기를 보여준다.
일곱 명의 마법학교 친구들(주비, 꾸르, 아삭, 바바, 모야, 하울, 케이티)은 개인주의 성향을 보이고 그러면서 소통의 문제가 벌어진다. 그러다 주비는 잘못된 소통 방법으로 인해 흑화하고, 어둠의 마왕은 이를 이용해 이보사 마법학교의 평화를 깨려고 한다.
공연은 흑화한 주비, 마법학교의 위기를 막고자 마음의 힘을 합쳐 맞서는 6명의 친구를 통해 서로 협동하면 어떠한 시련이든 극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시즌1에서는 주비가 칠교조각 7개를 모두 갖고 있었다면 이번 뮤지컬에서는 캐릭터들이 지닌 각각의 칠교조각 7개가 합쳐져 더욱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칠교는 캐릭터별 특성이자 각자가 지닌 마음의 힘을 의미하는데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요소이기도 하다.
아소비교육은 “확장된 세계관, 밀도 있고 흡인력 있는 스토리, 더욱 화려해진 퍼포먼스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최고의 즐거움을 선물할 것” 이라고 전했다.
뮤지컬은 10월 5일 부천을 시작으로 11월 9일 서울시 구로구 오류아트홀, 11월 23일 경기도 용인시 용인문화예술원 마루홀, 11월 30일 서울시 성동구 성수아트홀, 12월 7일 인천시 부평구 부평아트센터, 12월 28일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어울림누리 별모래극장에서 차례로 열린다.
아소비교육은 더 많은 곳에서 관객과 만나기 위해 지방 공연도 준비하고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