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니버스서만 보는 신작 우르르 _ CJ ENM

정주희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3 11:00:29
  • -
  • +
  • 인쇄
Business News
CJ ENM이 투니버스 독점 공개작으로 구성된 콘텐츠 <웰컴투 정글스쿨> , <이상한 과자가게 전천당> , <민쩌미> 등 다채로운 장르의 신작을 선보였다. 한편 CJ ENM은 핼러윈 시즌을 맞아 네이버TV에서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 온택트 뮤지컬을 공개했다.

신규 콘텐츠 공개
CJ ENM 투니버스가 2021년 4분기 신규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했다. 웹툰 원작 애니메이션부터 크리에이터 상황극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신작들을 선보였다. 특히 투니버스 독점 공개작들로 구성된 만큼 시청자들에게 특별하고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10월 1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저녁 8시에 방영 중인 동물들의 본능초월 코믹 시트콤 애니메이션 웰컴투 정글스쿨은 사자 , 얼룩말 , 늑대 , 고래 , 까마귀 등 각종 동물들이 생태계를 초월해 학교에 다니면서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일상을 담았다. 특히 이번 신작은 카카오페이지와 티스토어에서 연재된 바 있는 탐이부 작가의 인기 웹툰 애니멀 스쿨을 원작으로 하는 만큼 웹툰과 애니메이션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월 20일부터 매주 수요일 저녁 8시에 방영되고 있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이상한 과자가게 전천당은 소원을 들어주는 과자를 판매하는 전천당과 이 가게를 둘러싼 사람들의 기묘한 이야기를 그렸다. 동명의 일본 어린이 판타지소설을 원작으로 마법과 환상 , 스릴러 요소가 가미돼 눈을 뗄수 없는 재미와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11월 3일부터 매주 수요일 저녁 7시에 방영되는 민쩌미는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 크리에이터 민쩌미가 선보이는 1인 다역 상황극으로 일상에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소재들을 활용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다양한 인물들의 말투와 행동을 세세하게 표현하는 연기로 유튜브에서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독보적 인기를 얻고 있는 민쩌미인 만큼 브라운관을 통해서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 사진제공: CJ ENM

 

▲ 사진제공: CJ ENM

핼러윈 맞아 온택트 뮤지컬 공연 선봬
오싹한 핼러윈 분위기를 한껏 담은 신비아파트 뮤지컬이 온라인으로 관객들을 찾아왔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는 핼러윈을 맞아 ‘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 ’ 온택트 공연을 선보였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은 가은이 깊은 잠에 빠지고 별빛 초등학교 친구들이 사라지는 의문의 사건이 생기자 사라진 친구들을 찾기 위해 귀신들의 공격에 맞서는 주인공 하리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친구들과의 우정을 주제로 한 감동적인 스토리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지옥의 롤러코스터 , 귀신 범선 , 악몽 보트 등 공포의 비명동산을 배경으로 한 각종 놀이기구들이 화려한 홀로그램 효과로 구현돼 박진감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다.
이번 온택트 공연은 10월 29일 저녁 8시에 네이버TV 공연 라이브를 통해 유료로 중계됐다.

 


 

 

아이러브캐릭터 / 정주희 기자 ma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