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샤와 곰> 에듀테인먼트 뮤지컬로 돌아왔다 _ 지상 비즈매칭 37 _ 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 (SMC)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05-07 17:50:19
  • -
  • +
  • 인쇄
Focus

 

 

 

 

 

 

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SMC) 가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마샤와 곰의 새 시즌 방영에 맞춰 함께 라이선싱 사업을 전개할 파트너를 찾는다. 지난 3월 29일 EBS 1TV에서 방영을 시작한 마샤와 곰시즌4는 이전 시즌과 달리 한 나라를 테마로 한 13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으며 , 마샤가 그 나라에 대해 노래하는 에듀테인먼트 뮤지컬 방식으로 꾸며졌다. 또한 극중 이야기가 뮤지컬로 연결되는 과정에서 3D 애니메이션이 자연스럽게 2D 애니메이션으로 전환되는 영상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유튜브 조회수 38억 회를 돌파하며 기네스북에도 오른 바있는 마샤와 곰은 본국인 러시아는 물론 우리나라에서도 유튜브 구독자수가 113만 명에 달하고 동영상 총 조회수도 3억 회에 이를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SMC 측은 “ 마샤와 곰은 지상파방송뿐 아니라 뉴미디어에 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 ” 이라며 “ 높은 인지도를 기반 으로 다양한 사업을 펼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콘텐츠 ” 라고 설명했다. 한편 마샤와 곰 시즌4는 매주 월∼수 오전 9시 30분에 본방송 , 오후 5시 20분에 재방송되며 일요일 오전 8시에는 종합 편성으로 방송된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