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속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핑크빛 무드의 로얄멜팅클럽과 몰랑이 만났다. 하얀오리는 로얄멜팅클럽과 함께하는 몰랑 팝업 카페를11월 21일까지 서울시 용산구 로얄멜팅클럽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멀리서 봐도 느껴지는 독보적인 핑크색의 매력적인 인테리어와 예쁘고 맛도 좋아 눈과 입이 즐거운 컵케이크로 유명한 로얄멜팅클럽은 MZ세대와 SNS에서 인기 있는 핫플레이스로 통한다.
이번 팝업 카페는 몰랑과 로얄멜팅클럽의 마스코트 메리로 꾸며진 포토존과 인기 굿즈 팝업존으로 구성됐으며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특별한 컵케이크와 음료도 맛볼 수 있다. 1층에서는 몰랑 굿즈를 비롯해 화이트 몰랑, 핑크 몰랑, 피우피우, 요거 메리 등 4가지 캐릭터 컵케이크를 중심으로 다양한 컵케이크와 음료를 판매한다.
2층은 로얄멜팅클럽의 메인 컬러인 핑크색으로 뒤덮여 있어 동화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풍선 장식으로 꾸며진 포토존에는 커다란 몰랑과 메리 에어벌룬이 자리하고 있으며 한정판 프레임 6종을 제공하는 무료 포토부스도 들어섰다. 이번 행사에 관한 더 새롭고 자세한 소식은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