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신상품 품평회는 새롭게 출시되는 여러 캐릭터 상품 중 기발하거나 유용한 제품을 소비자, 파워 블로거, 콘텐츠업계 종사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다. 8월호 품평 제품은 토이트론의 <너구리 컵라면 스토퍼>와 코리아보드게임즈의 <원카드 딜럭스 미키와 친구들>이다. 사용해 본 체험단이 어떤 의견을 내놓았는지 살펴보자.
원카드 딜럭스 미키와 친구들
김초은(블로거 비바쵸니)
카드에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캐릭터가 그려져 아이가 더 흥미를 갖고 게임에 집중해요. 들고 다니기 좋아 밖에서도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아요.
남정민(블로거 빵정민)
초등학생 조카랑 함께 오랜만에 해보니 제가 더 재미있게 놀았던 것 같아요. 색감과 디자인이 예뻐서 카드가 눈에 더 잘 들어와요.
박미리(블로거 서대이)
캐릭터가 익숙해서 아이들이 게임에 더 몰입해요. 놀면서 배우는 교구가 따로 없네요. 카드 크기도 아이들이 갖고 놀기에 적당해요.
이미연(블로거 면땅이)
미키마우스가 그려져 있어서 그런지 아이가 카드라는 놀잇감에 처음으로 흥미를 느꼈다는 점이 반가웠어요. 유아 숫자 놀이, 색 인지 활동을 돕는 교구로 추천해요.
이영주(블로거 주야)
틴 케이스에 들어 있어 여행 갈 때 챙겨 가기 좋은 놀이템이에요. 규칙도 복잡하지 않아 미취학 아이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이에요.
전은비(블로거 류류)
선명한 컬러감의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일러스트가 마음에 쏙 들어요. 원카드 게임 외에 숫자 놀이, 짝 맞추기 놀이도 할 수 있어요.
제갈민아(블로거 도빈맘마미)
귀여운 틴 케이스 안에 들어 있어 보관함이 필요 없어요. 작고 귀여운 사이즈라 어딜 가든 챙겨 가기 편해요.
조수진(블로거 늘봄라온)
사랑스러운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덕분인지 아이들이 평소보다 훨씬 더 흥미를 갖고 게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더라고요.
홍한별(블로거 워킹맘 앨리)
원카드 딜럭스 미키마우스와 친구들은 귀여운 미키와 미니마우스가 그려져 아이의 관심을 끌기 좋아요. 게임 규칙도 간단해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보드게임이에요.
홍지민(블로거 똑똑민이네)
게임 방법은 간단해요. 색깔이나 숫자가 같으면 그 위에 카드를 하나씩 내고, 손에 카드가 한 장만 남았을 땐 “원카드!”라고 외쳐야 해요. 특수 카드가 있어 더 재밌어요.
차소현(블로거 차찬)
원카드 딜럭스 미키와 친구들은 유턴, 자물쇠, 무지개 등 특수 카드가 더해진 카드예요. 집중력과 순발력을 기를 수 있는 보드게임이네요.
아이러브캐릭터 /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