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비아파트 > 새 시즌 방영 앞서 일찌감치 흥행몰이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08-11 08:00:41
  • -
  • +
  • 인쇄
Focus

 

 

CJ ENM이 오는 9월 신비아파트 시즌4 방영을 앞두고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다채로운 상품을 출시하면서 일찌감치 흥행몰이에 나섰다.
오로라월드는 이전 제품보다 더욱 화려하고 다양한 기능을 갖춘 고스트볼Z 번개큐브를 선보였다. 전작보다 더욱 강력한 몬스터를 소환하는 시즌4의 이야기 설정에 맞춘 이 제품은 총 66종의 피규어를 고스트볼에 장착하면 피규어들의 각기 다른 소리를 재생시킨다. 또 LED 불빛과 더불어 큐브 동작과 관련된 소리도 나온다. 아울러 진동하면서 회전하는 다이얼을 적용해 기존 고스트볼과 흥미 요소를 차별화했고 고스트볼 정면의 UV 불빛을 피규어에 비추면 숨겨진 비밀이 등장해 색다른 재미가 있다.
또한 극장판 애니메이션에 등장해 인기를 모은 도깨비 주비 피규어와 캐릭터 딱지가 들어 있어 딱지배틀세트Z와 연계해 새로운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에는 고스트볼Z와 번개큐브 , 홀더 , 밴드 , 주비 , 하리 피규어와 딱지가 각각 1개씩 들어있다.
엑스오플레이는 9월 신비아파트4 신비 · 금비 요술큐브 스타터 세트를 출시한다. 요술큐브에 도깨비큐브를 장착하면 요술큐브가 펼쳐지면서 신비의 새로운 요술무기로 변신한다.

도깨비큐브 뮤직쉐킷 신비 · 금비는 요술큐브와 합체하면 음악이 흘러나오고 흔들면 신비와 금비의 음성이 나오는 기능이 있다.
또 도깨비큐브 보이스 체인저는 요술큐브에 합체한 뒤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말을 하면 고스트의 목소리로 바꿔주며 색상 렌즈를 장착한 고스트파인더는 카드에 숨겨진 고스트 이미지를 찾을 수 있게 한다.
이와 함께 신비아파트4 강림 창공의 퇴마검은 칼날이 자동으로 펼쳐지며 사용자의 움직임을 감지해 불빛과 소리를 낸다. 특히 음성인식 버튼을 누르고 극중 18가지 이상의 대사를 외치면 그에 맞는 불빛과 캐릭터 대사가 재생되고 강림 소환 버튼을 누르면 강림의 대사가 나온다.
손잡이를 돌리면 칼의 형태가 바뀌는 신비아파트4 사복검은 모드에 따라 다른 소리가 재생되며 버튼을 누르면 대사가 나오면서 불빛이 켜지고 날개도 펼쳐진다. 또 사용자의 움직임에 맞춰 소리가 나오고 불빛도 켜진다.
이 밖에 위니코니는 6∼12세 이하 , 최대 몸무게 50kg 이하의 어린이가 입을 수 있는 물놀이 구명재킷을 출시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