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기획전으로 미리 만난 < 핑크퐁 > 신제품 _ 스마트스터디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11-08 14:00:43
  • -
  • +
  • 인쇄
Focus

 

▲ 사진제공: 스마트스터디

 

스마트스터디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손잡고 5개 브랜드의 신제품 6종을 선공개하는 핑크퐁 기획전을 진행했다.
핑크퐁 기획전은 최근 MZ세대의 소비 트렌드로 부상한 크라우드펀딩을 활용해 신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보하고 슈퍼 IP로 등극한 핑크퐁과 핑크퐁 아기상어를 적용한 라이선스 제품군에 혁신을 더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상품들은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높은 제품력을 갖춘 브랜드와 협업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스마트스터디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총 5개 브랜드의 신규 아이템 6종을 소개했다.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과 협업한 소파 제품 아코 핑크퐁 아기상어 에디션뿐 아니라 아기상어 노래가 나오는 손 세정기 ,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과 핑크퐁 자장가가 탑재된 무드등 , 수납부터 태블릿 PC 거치까지 가능한 차량용 시트백 포켓 등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을 선보였다.
기획전에서 펀딩을 받은 모든 제품은 서울시 성북구 성수동에 위치한 오프라인 쇼룸 공간 와디즈에서 지난 10월 17일까지 기획전시 형태로 만나볼 수 있었다.
스마트스터디 측은 “ 지난해 4월 문을 연 이후 1년 만에 방문객 5만 5,000명을 기록하며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공간 와디즈에서 핑크퐁 기획전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기회를 제공했다 ” 고 전했다.
스마트스터디 사업본부 라이선스실 관계자는 “ 스마트스터디는 국내외 500여 개사와 협업해 총 1,000건 이상의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며 대표 IP 핑크퐁과 핑크퐁 아기상어의 인기를 전 세계로 넓혀가고 있다 ” 며 “ 와디즈와 협업한 핑크퐁 기획전은 기존 유통 채널에서 볼 수 없던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을 만나는 좋은 기회였다 ” 고 말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