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L 헝가리 어린이 채널서 part1 방영
TV시리즈 3D 애니메이션 샤샤&마일로가 캐나다, 영국, 라틴아메리카에 이어 헝가리에서도 방영된다.
핑고엔터테인먼트는 5월 31일부터 유럽 최대 민영방송인 RTL 헝가리의 어린이 채널 쾨외클루브(Kolyokklub)에서 샤샤&마일로 part1을 방영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5월 8일부터는 호주의 공영방송 ABC에서도 방영을 시작했다.
우리나라에서는 샤샤&마일로 part2를 EBS 1TV에서 방송한다.
part2에서는 전작에서 드러나지 않았던 크레센트섬의 비밀과 함께 주인공들의 특별한 이야기가 밝혀진다.
part2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40분에 방송하며 일요일 오전 9시30분에 재방송한다.
인도네시아 K-콘텐츠 비즈위크 참가
핑고엔터테인먼트가 5월 14일부터 16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 ‘2024 Kor-Asean K-콘텐츠 비즈위크’ 에 참가했다.
이 행사는 동남아 최대 규모의 K-콘텐츠 수출 상담회로, K-콘텐츠의 아세안 시장 진출 활성화를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한국콘텐츠진흥원 초청으로 국내 콘텐츠 기업 35개사와 함께 참가한 핑고엔터테인먼트는 파트너사 20곳과 만나 샤샤&마일로 영상 배급과 상품 유통에 관한 방안을 논의했다.
핑고엔터테인먼트는 “인도네시아에서는 ‘집에서 키우는 고양이는 주인이 행복하기를 기도한다’ 는 우화가 전해질 만큼 고양이를 좋아하는 만큼 샤샤&마일로의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가 아세안 시장을 공략할 수 있을 것” 이라고 기대했다.
<샤샤&마일로> 끼워 먹는 젤리 출시
샤샤&마일로 IP를 활용한 신상품이 출시됐다. 핑고엔터테인먼트는 오렌지, 청포도 맛을 한번에 즐기는 끼워 먹는 젤리를 쿠팡과 해피몰에서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5월 10일 선보인 샤샤와 마일로 고양이 봉제 인형도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문구류, 키링 등과 함께 다양한 세트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네이버스토어, 마플샵, 옥션, 지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핑고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더 늘릴 예정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