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적인 사업설명회로 <인앱> 주목도 높인다 _ 애니작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06-02 16:16:14
  • -
  • +
  • 인쇄
Special Report

 

 

 

애니작이 오는 7월 방영을 앞둔 차기작 인앱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짧은 영상이나 제작 관련 뒷이야기 , 마케팅 전략 등을 소개하면서 장기적이고 다발적인 방식을 통해 사업설명회 주목도를 높이고 있는 것. 

이에 따라 애니작은 지난 5월 12일 유튜브에 인앱 공식 채널을 개설해 ‘ 안돼요 ’ 송 영상 업로드를 시작으로 일주일에 한 편씩 짧은 분량의 관련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또 6월에는 제작진 인터뷰와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고 7월 7일에는 제작보고회를 겸한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여는 한편 , 24일에는 첫 방송을 앞둔 인앱의 예고편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애니작은 인터뷰 영상을 통해 작품의 기획 의도와 제작 관련 비하인드 스토리 , 사업 현황과 방향 등을 소개하면서 컨벤션 효과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애니작 관계자는 “ 단발성에 그치지 않고 온라인의 강점을 살려 장기적으로 전개해보자는 의미에서 이 같은 방식의 사업설명회를 준비했다 ” 고 말했다. 이어 “ 아마 업계에서는 최초로 시도되는 포맷이 아닐까 한다 ” 며 “ 7월 7일 예고된 사업설명회는 영화시사회 같은 느낌을 선사할 것 ” 이라고 덧붙였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