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이야기로 돌아온 < 띠띠뽀 띠띠뽀 > 시즌3 _ 아이코닉스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4-14 14:00:37
  • -
  • +
  • 인쇄
Business News

아이코닉스의 대표 기차 애니메이션 <띠띠뽀 띠띠뽀>가 시즌3로 안방을 찾아왔다. 지난 2월 28일부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전 7시 45분에 EBS 1TV에서 방영 중인 띠띠뽀 띠띠뽀 시즌3는 상상력 가득한 새로운 모험 이야기로 꾸며졌다. <잔망루피>는 푸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대세 캐릭터로서의 인기를 이어갔다.




꼬마기차들의 새로운 모험이 펼쳐진다
<띠띠뽀 띠띠뽀> 시즌3 방영
국내 대표 기차 애니메이션 띠띠뽀 띠띠뽀 시즌3가 EBS에서 방영되고 있다.
띠띠뽀 띠띠뽀는 세계 최고의 기차가 되고 싶은 꿈을 가진 꼬마기차 띠띠뽀가 기차마을의 꼬마기차 친구들과 함께 지내며 벌어지는 온갖 소동과 즐거운 일상을 담은 유아용 TV시리즈 애니메이션이다.
지난 2018년 첫 방영된 시즌1은 높은 시청률과 완구 판매율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고, 2019년 더욱 풍성해진 볼거리로 찾아온 시즌2는 아이들뿐 아니라 성인들의 눈길을 끌며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기차 애니메이션으로 자리 매김했다.
띠띠뽀 띠띠뽀 시즌3는 띠띠뽀와 꼬마기차들이 본격적인 장거리 운행을 떠나며 드넓은 초원과 눈 덮인 설원, 정글 등 이전에 겪어보지 못한 새로운 세상을 만난다.
특히 다채로운 영상과 함께 열정 넘치는 장거리 운행 차장 페퍼, 힘센 화물기차 메가트레인, 멋지게 불을 끄는 소방기차 등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새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꼬마기차들의 새로운 모험 이야기로 가득한 띠띠뽀 띠띠뽀 시즌3는 26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으며 매주 월·화요일 오전 7시 45분 EBS에서 방영된다.
방송 당일 오후 5시 30분에는 재방송되며 토요일 오전 7시 45분에는 종합편이 방송된다.

 

 

<꼬마버스 타요> 신규 완구 2종 출시

아이코닉스가 국내 대표 탈것 캐릭터 꼬마버스 타요의 신규 완구 2종을 출시했다.
레스큐 타요 자동차 구조센터는 사이렌 버튼을 누르면 본부 게이트가 트랙으로 전환되며 미니카가 자동으로 출동하는 기능을 갖췄다.
긴급회전트랙을 타고 미니카 세 대가 연속으로 출동할 수 있으며 사이렌 소리와 구조 멘트가 나와 더욱 실감 나는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정비구역에서 스캐너를 움직여 미니카를 정비할 수 있고 기존의 다양한 타요 플레이세트 완구들과 연동할 수도 있어 활용도가 높다.
레스큐 타요 SOS 출동센터는 출동에 특화된 사운드 효과와 함께 스핀리프트 장치로 박진감 넘치는 출동, 추격 놀이를 즐길 수 있다.
각 버튼을 누르면 경찰, 소방, 구조출동 멘트가 나오고 출동 버튼을 누르면 숨겨진 비밀 감옥에서 범인이 탈출하게 되며, 스핀리프트에 있는 미니카가 빙글빙글 내려와 범인을 쫓는 모습을 연출한다.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뜬 잔망 루피 팝업스토어
잔망 루피(ZANMANG LOOPY)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가 지난 2월 23일부터 3월 9일까지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운영됐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잔망 루피 제품과 포토존이 마련돼 볼거리가 풍성했으며 이벤트도 진행됐다.
친구와 연인 등 주로 젊은 층이 찾았으며 각종 SNS에는 방문 소감을 남긴 글과 사진이 공유돼 잔망루피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엿볼 수 있었다.

 


낫띵베럴×잔망 루피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푸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낫띵베럴이 대세 캐릭터 잔망 루피와 협업해 와디즈에서 잔망한컵 푸룬&유산균을 출시했다.
잔망한컵은 간편하게 갖고 다니며 물에 타 마실 수 있는 액상 포션 타입의 프룬 유산균 농축액으로 한 컵당 프룬 2개와 20억 5종 유산균, 프락토올리고당이 들어 있다. 상큼한 자두 맛이어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해썹(HACCP) 인증을 받아 안전하다.
잔망 루피 캐릭터를 적용한 귀여운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이번 펀딩은 간편하고 맛있게 프룬과 유산균을 섭취하고자 하는 MZ세대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목표를 크게 웃도는 모금액을 기록하는 등 성황리에 끝났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