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볼거리 가득했던 < 출동! 슈퍼윙스 > 빅콘서트 _ 퍼니플럭스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09-16 11:00:08
  • -
  • +
  • 인쇄
Business News

 

▲ 사진제공: 퍼니플럭스

 

세계 96개국에 방영되며 각국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퍼니플럭스의 간판 애니메이션 <출동! 슈퍼윙스>가 올여름 출동 슈퍼윙스 빅콘서트로 돌아와 더위와 코로나19로 지친 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안겨주었다.

 

▲ 사진제공: 퍼니플럭스


콘서트 형식으로 선봬

7월 31일부터 8월 8일까지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열린 가족뮤지컬 ‘ 출동! 슈퍼윙스 ’ 의 새로운 시즌 출동 슈퍼윙스 빅콘서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퍼니플럭스와 이에스문화사계가 공동 기획·제작한 공연 출동 슈퍼윙스 빅콘서트는 여름방학 특별 콘서트 형식으로 제작됐다. 화려한 특수효과와 함께 환상적인 불꽃 레이저 쇼도 펼쳐져 관객들에게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했으며 출동! 슈퍼윙스 캐릭터와 노래 부르기 , 댄스파티 등 다양한 구성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EDM 디제잉 쇼타임이 있어 어린아이들뿐 아니라 부모님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었다.
코로나19로 인해 불안해할 관객들을 위해 철저한 방역관리를 통해 진행됐으며 , 관람객들로부터 ‘ 안심하고 오랜만에 아이와 뮤지컬을 보게 되어 즐거웠다 ’ 는 평을 듣기도 했다.
출동! 슈퍼윙스 애니메이션은 대한민국 콘텐츠대상 애니메이션 부문에서 2015년에는 대통령상을 , 2016년에는 문화체육장관상을 받은 작품으로 현재 시즌5가 방영되고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