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인더스토리 대구에 첫선 _ 키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인더스토리 대구에 첫선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05-10 15:41:50
  • -
  • +
  • 인쇄
Business News



유럽의 브랜드 완구를 전문으로 수입 · 유통하는 아이큐박스가 수원에 이어 대구에 키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인더스토리 ( IN THE STORY ) 2호점을 개설했다. 이와 함께 독일 완성차 브랜드 폭스바겐이 플레이모빌과 함께 만든 신제품 ‘ 플레이모빌 폭스바겐 ’ 을 우리나라에 공식 론칭했다.

 

 

 

 

 

 

 

 

 

 

 

갤러리아 광교점 이어 두 번째
아이큐박스는 경기도 수원시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에 이어 대구시 신세계백화점 7층에 인더스토리 2호점을 개설 했다. 인더스토리는 엄마와 아이의 취향을 발견하고 가족만의 특별한 스토리로 각자의 취향대로 즐기고 꾸미는 삶을 제안 하는 아이큐박스의 키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브랜드다. 이곳에서는 플레이모빌, OMY , 테크노디다티카 등 아이큐 박스가 수입 · 유통하는 유럽 브랜드 완구 외에도 전문 MD가 엄선한 국내외 키즈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Play , Book , Object , Fancy , Party , Gift & Childhood를 주제로 꾸며진 이곳에서는 파리지앵 감성의 OMY 컬러링 제품과 프랑스 가구 디자이너 기욤 부베가 설계한 가변형 책상 AZ DESK , 디어밀림의 동물 오브제 , 북유럽 디자인 스튜디오 달링 클레멘타인의 문구·팬시용품, 테크노디다 티카의 이탈리아 지구본 , 아이폰 이모지 (그림문자를 뜻하는 신조어) 를 재현한 모지파워의 보조배터리 등 40여 개브랜드의 제품 500여개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또 주기적 으로 주제를 선정한 뒤 그에 맞는 책을 배치해 보여주는 인더스토리’ s Pick 그림책 코너도 눈여겨볼 만하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종합 완구매장인 아이큐박스 대구신세 계점도 문을 열었다. 아이큐박스는 개점을 기념해 구매금액에 따라 플레이모빌 미스터리 컵 피규어와 인더스토리 키즈 에코백 등을 증정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더스토리 키즈 에코백은 ‘ 티나의 양말 ’ 저자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오케이티나와 처음 진행한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굿즈다. 이 밖에 높이가 65cm에 달하는 인기 모델 플레이모빌 XXL 리코 피규어를 한정 판매하며 , 완구 전 제품을 10∼ 3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플레이모빌 폭스바겐 국내 공식 출시
아이큐박스가 독일 완성차 브랜드 폭스바겐과 플레이모빌이 공동제작한 플레이모빌 폭스바겐 2종을 국내에 공식 출시하며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이 제품은 지난 1월 독일에서 처음 출시됐으며 당시 우리나라에서는 한정 수량만 판매됐다. 플레이모빌만의 감성을 담은 폭스바겐은 T1 캠핑 버스와 비틀 등 2종으로 구성됐다. T1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미니버스로 폭스바겐의 대표 인기 모델이다. 레드와 화이트 컬러의 조합 , 둥근 지붕 , 탈착식 루프 랙 , 분할이 가능한 창문 , 차량 전면에 그려진 VW 모양의 엠블럼까지 실제 차량의 특징을 그대로 재현했다. 플레이모빌 캠핑버스 내부는 1960년대에 즐겨 사용했던 격자무늬를 표현한 벤치와 접이식 테이블, 냉장고와 싱크대, 식료품 선반으로 꾸며져 있다. 폭스바겐의 원조 국민차로 불리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브랜드 차종인 비틀은 딱정벌레를 닮은 독특한 외관 으로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플레이모빌이 구현한 비틀은 상징적인 블루 컬러와 베이지색 시트 , 4기통 박서 엔진 , 루프 랙 , 곡선 펜더 , VW 엠블럼 등 원형의 특징을 잘 살렸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