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대표 캐릭터 무민(MOOMIN)의 가치와 스토리를 담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 무민랜드 제주가 봄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하며 손님맞이 준비를 마쳤다.
기분 좋은 하늘색 색감의 귀여운 무민과 스노크메이든 아트워크를 적용한 신제품은 미니 파우치, 스트랩 지갑, 글로시 파우치와 스트랩 에코백 등으로 구성됐다.
미니 파우치는 동글동글한 마카롱을 연상시키고 콤팩트한 사이즈의 스트랩 지갑은 지폐, 카드는 물론 동전 수납도 가능하다. 글로시 파우치는 잔잔한 글리터 장식이 돋보이며 다양한 소품을 담을 수 있고 데일리 백으로 사용하기 좋은 스트랩 에코백은 버클형 스트랩이 달려 있으며 견고하고 넉넉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이와 함께 무민 카페에서는 과육이 가득한 무민파파 블루베리 밀크, 무민마마 스트로베리 밀크를 비롯해 무민 도리아, 파우더로 표현한 캐릭터로 장식한 식음료도 맛볼 수 있다.
전시를 비롯한 미디어 아트, 기프트 숍, 카페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무민랜드 제주는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하며 연중무휴다.
무민랜드 제주의 신제품과 새로운 소식은 무민랜드 제주 인스타그램과 무민랜드 온라인 숍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무민의 국내 라이선스 사업을 맡은 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SMC)는 무민 탄생 80주년인 2025년까지 중장기 마케팅 계획을 세워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