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의 마음으로 책 만드는 유아동 서적 전문 출판사 _ 은하수미디어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5-06 08:00:19
  • -
  • +
  • 인쇄
Licensee Company

 

 

은하수미디어는 어린이들에게 양질의 교육문화와 생활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곧 나라의 미래를 밝게 한다는 신념으로 유아동 서적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출판사다.
지난 1991년 설립된 은하수미디어는 TV, 게임, 유튜브 등 여러 미디어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IP와 협업해 다양한 유아동 서적을 기획, 제작해 직접 유통하고 있다.
캐치! 티니핑, 미니특공대,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헬로키티, 로보카폴리, 포켓몬스터, 짱구는 못말려, 파워레인저, 터닝메카드, 헬로카봇, 코코몽, 시크릿쥬쥬, 신비아파트, 콩순이, 브레드 이발소, 엉덩이 탐정, 산리오친구들, 리그오브레전드, 리락쿠마, 출동! 슈퍼윙스 등 아이들이 선호하는 IP를 활용해 스티커북, 색칠북, 미로찾기, 그림찾기, 가방퍼즐, 워크북, 종이접기 등 유아학습 놀이북과 교구를 선보이고 있으며 삼국지, 만화로 보는 탈무드, 김용택 선생님이 들려주는 명작동화, 초등학생을 위한 세계명작·추리명작 시리즈, 그리스로마신화 등 초등학생을 위한 학습도서도 출간하고 있다.

또한 이마트와 롯데마트, 코스트코 등 전국 50여 개의 대형마트의 완구 매장에서 도서 코너를 운영하고 있으며 유통망을 생활용품점으로 넓혀가고 있다.
아이를 사랑하는 부모의 마음으로 책을 만든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유아동 서적 개발에 주력한 은하수미디어는 2001년부터 은하수 동시문학상을 마련해 아동문학 발전에 힘쓴 공로 등을 인정받아 2003년 제17회 책의 날을 맞아 문화관광부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은하수미디어 측은 “아이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스티커놀이, 색칠놀이 책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접목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출판물을 선보일 계획” 이라며“ 모든 어린이에게 꿈을 주고 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동반자 같은 기업이자 출판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 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