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핑크퐁컴퍼니, 프리미엄 체험 공간 핑크퐁 한글 놀이터 오픈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5 11:00:44
  • -
  • +
  • 인쇄
Business News

 

 

더핑크퐁컴퍼니가 서울시 영등포구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 자사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핑크퐁 한글 놀이터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 공간을 마련했다.
 

핑크퐁 한글 놀이터는 더핑크퐁컴퍼니와 KT가 협력 제작한 지니TV 키즈랜드 오리지널 시리즈로 지난해 10월 론칭 후 4개월 만에 누적 이용 횟수 145만 건을 달성하며 인기 에듀테인먼트 콘텐츠로 떠올랐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KT와 함께 오프라인에서 콘텐츠를 즐겨 보는 특별한 공간을 조성했다.

 

 

놀면서 배우는 한글 놀이터를 테마로 내건 이곳은 TV 밖에서 아이들이 놀이와 함께 한글을 배워보는 다양한 포토존과 미디어존, 스터디존으로 이뤄졌다.
 

포토존에서는 알록달록한 무지개 아치 터널을 배경으로 핑크퐁 캐릭터와 인증샷을 찍을 수 있다.

 

또 미디어존에 가면  빈백에 자유롭게 누워 핑크퐁 한글 놀이터 프로그램을 편안히 감상할 수 있다.
 

스터디존에서는 미술 놀이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한글 가랜드(장식용품) 만들기 클래스가 열린다. 

 

4월 27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운영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핑크퐁 한글 놀이터 활동 책을 주고 핑크퐁과의 1:1 팬미팅도 진행한다.
 

강의 신청이나 운영 일정은 더현대 서울 CH1985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더핑크퐁컴퍼니는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에 핑크퐁 키즈랜드 특화 매장을 개설했다.

 

아쿠아리움 맞은편에 들어선 이곳은 포토존, 핑크퐁 한글 놀이터 활동지 체험존 등으로 꾸며졌다.
 

한편 핑크퐁 한글 놀이터는 영유아의 언어 발달 특성을 고려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2∼7세 아이들이 한글을 익히고 글을 이해하는 문해력 향상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전 세계 유튜브 누적 조회 수 950억 회를 기록한 더핑크퐁 컴퍼니의 대표 캐릭터 핑크퐁이 등장해 아이들의 집중력을 높이고 자연스럽게 한글을 배울 수 있도록 한다.
 

한글 ‘가’ 부터 ‘하’ 까지 글자별 노래, 게임, 체조 등 총 60편으로 이뤄졌으며 수많은 유아 프로그램의 기획·자문을 맡은 이순영 에디슨 육아연구소장이 감수 및 구성을 맡아 전문성을 더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