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근 캡슐 속 재미있고 즐거운 캐릭터 세상_네오팩토리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07-09 14:00:56
  • -
  • +
  • 인쇄
Licensee Company

 

 

“ 둥근 세상 속의 삶은 재미있고 캐릭터 피규어로 새로운 즐거움을 추구한다. "

네오팩토리는 다양한 캐릭터와 아이디어를 활용해 둥근 캡슐 안에 들어가는 상품을 기획 , 개발 , 생산한다. 특히 캡슐토이 전문회사 티아츠코리아와 정식 벤더계약을 맺고 머신운영 대행을 맡아 캡슐토이를 유통하고 있다.

네오팩토리는 키덜트 시장에서 오랫동안 사랑받는 피규어를 만들기 위해 일본의 실력 있는 원형 제작사 , 중국 , 베트남의 피규어 완구 제조 전문기업과 파트너십을 맺어 안정적인 생산라인을 구축했다.

이를 기반으로 카카오프렌즈 , 쿠키런 , 위베어베어스 , 시크릿 쥬쥬 , 어드밴처타임 , 로보트태권브이 등의 피규어를 OEM 방식으로 제작했고 신비아파트, 프리파라 등 유명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캡슐토이도 생산 , 판매하고 있다.

네오팩토리는 상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생산현장을 직접 검증하고 제조 전 과정의 차별화된 관리를 통해 업계의 신뢰를 높여가고 있다.

홍종훈 대표는 “ 캐릭터 상품은 귀엽고 재미있는 컬렉션이 돼야 한다는 생각을 지름 65mm의 둥근 캡슐 안에 표현해 보고자 네오팩토리를 설립했다 ” 며 “ 현재 네오팩토리는 라이선싱 회사로 성장하고 있으며 캐릭터를 활용한 품목도 피규어에서 아크릴 제품 , 실리콘 제품 , 지제류 등으로 넓혀나가 고 있다 ” 고 말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