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보는 어린이날 선물 리스트 _ 아이큐박스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4-20 08:00:58
  • -
  • +
  • 인쇄
Business News
아이큐박스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이의 흥미를 유발하고 부모의 취향도 만족시킬 수 있는 유럽의 브랜드 토이 제품을 추천한다.

 

영화 007 골드핑거에 등장하는 자동차를 기억하는가. 플레이모빌 제임스 본드 애스턴 마틴 DB5-골드핑거 에디션은 애스턴 마틴 DB5 모델을 40cm 크기의 미니카로 그대로 구현했다. 무광택 실버 보디의 이 제품은 지붕과 보조석 시트 탈착이 가능하고 접이식 타이어 분쇄 장치가 있으며 번호판도 회전되어 영화에서 볼 수 있는 차량의 기능을 제대로 재현했다. 또 제임스 본드, 오릭 골드핑거, 오드잡, 골드핑거 부하들의 특징을 잘 담아낸 피규어도 매력적이다.

 

 

 

날렵한 보디 형태가 매력적인 미션 E. 화이트 컬러의 전기차를 그대로 재현한 포르쉐 스포츠카는 실제 충전 과정을 연출할 수 있는 액세서리가 들어 있다. 차량과 함께 리모컨이 세트로 구성돼 RC카 놀이를 즐길 수 있다.

 

 

BMW사의 독자적인 감성을 지닌 브랜드 미니의 시그니처 모델 미니 쿠퍼에는 1970년대를 떠올리게 하는 의상을 입은 피규어 2개와 고전적인 디자인의 영국 제복을 입은 경찰관 피규어, 달마시안 강아지가 들어 있다. 차량의 운전석은 실제 차량처럼 오른쪽에 위치하며 지붕은 탈착되고 테일 게이트도 여닫을 수 있다.

 

 

 

스웨덴 원목 토이 브리오에서 새롭게 출시한 플레이테이블은 브리오 월드 기차놀이를 위한 제품으로 상판 위에 기찻길과 호수, 나무 등 풍경이 입혀져 있어 원목레일과 기차를 올려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상판 하단에는 장난감 부품을 보관할 수 있도록 수납함 2개가 달려 있다.

 


이탈리아 지구본 전문 브랜드 테크노디다티카의 지구본은 지름 30cm 크기의 구에 국가명과 수도명, 위도, 경도 날짜 변경선 등이 표기돼 있다. 조명 기능이 있어 아이방과 서재 등에 인테리어 조명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켜지 않으면 지형이 표시되고 켜면 각 나라의 경계선이 드러난다.

 

 

영국의 산업 디자이너가 만든 아트 토이 브랜드 플레이포에버는 시대를 주름 잡던 클래식 스포츠카에서 영감을 받아 버브, 미니, 매버릭, 미디, 클래식 등의 토이카를 선보인다. 미디 라인의 루퍼스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휴고 보스와 협업한 제품으로 차량 앞면과 보닛 상단, 뒷면의 라인 마감을 각각 달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프랑스 특유의 위트 있는 감성이 그래픽 일러스트에 녹아있는 파리지앵 감성 컬러링 브랜드 OMY(오마이)의 상품은 XXL 크기의 컬러링 롤 포스터가 대표적이다.

 

 

까다로운 품질관리와 독자적인 디자인의 영국 아기 인형 브랜드 돌스월드에서는 아기 인형과 젖병, 공갈 젖꼭지가 세트로 구성된 상품을 선보였다. 인형은 허리를 구부려 앉힐 수 있고 입에 젖병이나 손가락을 물릴 수 있으며 눕혔을 때 눈을 감는 등 실제 아기와 비슷한 동작들을 연출한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