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를 켜다! 대교 노리Q _ 대교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07-19 11:00:08
  • -
  • +
  • 인쇄
Business News

 

대교가 놀이를 주제로 영유아들의 두뇌활동과 신체발달을 돕는 브랜드를 출시한다. 대교는 아이들의 흥미를 일깨우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온 · 오프라인 채널에서 선보여 국내 최고의 영유아 놀이 전문 브랜드로 키워나갈 계획이다.




영유아 놀이 전문 브랜드 론칭

대교가 7세 이하 영유아를 타깃으로 한 놀이 전문 브랜드 ‘ 대교 노리Q ’ 를 론칭했다.

대교 노리Q는 아이의 전인적 발달과 성장에 필요한 놀이 콘텐츠를 통해 놀이의 가치를 높이고 건강한 놀이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놀이로 아이의 지능을 높인다는 의미의 노리Q는 놀이가 필요할 때마다 플레이된다는 방송의 큐 사인과 같은 뜻도담고 있다. 파스텔톤 색상의 BI는 즐거운 놀이 경험으로 발현되는 아이들의 창의성을 표현했다.

대교 노리Q는 ‘ 놀이를 켜다 ’ 란 슬로건을 통해 ‘ 놀이로 아이들의 숨겨진 잠재력에 불을 켠다 ’ 는 메시지를 전한다.

 

 

​오리지널 프로그램 4종 제작 · 방영

이에 따라 대교는 영유아 및 놀이 전문가로 구성된 자문 네트워크와의 협업을 통해 양질의 콘텐츠 4종을 제작 , 방영한다.

상상놀이를 테마로 한 플레이벤츄라는 소품을 활용한 미술놀이부터 관찰놀이까지 창의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다양한 놀이법으로 아이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대교의 영유아 놀이체육 대표 브랜드 트니트니와 공동제작한 뭘까? 왤까?는 누리과정 기반 주제의 몸놀이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은 다양한 소재를 신체활동으로 표현하며 다중지능을 고루 발달시키고 호기심도 해결할 수 있다.

대교의 IP를 활용한 프로그램 코코코 알루 율동동요와 꼬꼬물 책놀이도 함께 선보인다. 코코코 알루 율동동요는 전세계 인기 동요를 편곡 및 재해석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으며 , 꼬꼬물 책놀이는 대교 상상키즈의 동화 콘텐츠에 쌍방향 소통 요소를 더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독려하는 프로그램이다.

 

 

 

시청자와 함께 방송 만들어가요

대교 노리Q는 시청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방송을 지향한다.

이에 따라 대교는 매달 아이들의 생일을 축하해주는 생일 축하해요 이벤트부터 프로그램과 연계한 벤츄라 탐험대 , 튼튼이 프로젝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에 응모한 내용을 영상으로 만들어 방영한다. 또한 시즌마다 특별 이벤트도 마련해 아이들이 언제든지 TV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줄 계획이다.

한편 대교는 7월 한 달간 아이가 손가락으로 볼을 찌르듯 가리키는 모습을 찍어 #노리큐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채널 서비스 론칭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교 노리Q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