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마시마로와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 ‘숲으로 간 마시마로’를 7월 19일부터 닷새간 운영했다. KCC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 아동관에 마련된 팝업스토어에서 KCC 페인트와 마시마로의 협업으로 완성한 아트워크 3종이 인쇄된 한정판 에코백을 구매하면 친환경 수성페인트 숲으로 셀프 페인트통과 꽃씨를 담은 굿즈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했다. 페인트통은 동봉된 흙을 담아 꽃씨를 뿌려 직접 키워볼 수 있도록 체험형 패키지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팝업스토어 입구에 1m 크기의 대형 마시마로 위로 페인트통에서 쏟아지는 녹색 페인트 조형물을 설치해 친환경 이미지의 KCC 페인트 숲으로를 알렸다. KCC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스토리나 피드에 업로드하면 20명을 추첨해 현대백화점 1만 원 상품권을 증정했다.
KCC는 올초부터 국가대표 캐릭터 마시마로와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KCC 서초사옥 1층에 ‘숲으로 간 마시마로’ 전시 공간을 꾸미고, 1m 크기의 대형 마시마로 조형물과 친환경 페인트 숲으로 제품을 활용해, 달나라로 떠났던 마시마로가 지구로 돌아와 숲으로 간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