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까투리> 상품화 사업 활기
우리 아이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건강한 식품을 만드는 회사 리틀스푼이 엄마까투리 쫀득 고구마를 출시했다.
황토흙에서 건강하게 자란 국산 꿀고구마를 고온, 고압으로 껍질째 찐 것으로 고구마의 단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개별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영양 가득한 엄마까투리 쫀득 고구마는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의료용품 및 의약외품 전문업체 더영주는 스티커 놀이를 즐기면서 맛있는 캔디를 먹을 수 있는 엄마까투리 말랑말랑 스티커를 선보였다.
앙증맞은 꺼병이 캐릭터 스티커와 복숭아 향이 솔솔 풍기는 상큼한 비타민 캔디로 구성돼 재미와 함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상품이다. 엄마까투리 말랑말랑 스티커는 전국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극장판 엄마까투리> VOD로 만나요
지난 9월 추석을 앞두고 개봉한 극장판 엄마까투리: 도시로 간 까투리 가족을 IPTV 3사와 홈초이스, 웨이브에서 VOD로 볼 수 있게 됐다.
꿩병아리 4남매를 데리고 복잡한 도시로 나오게 된 엄마까투리가 갖은 위험 속에서도 아이들을 지켜낸 스토리는 많은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이 작품은 퍼니플럭스가 선보인 첫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추석 시즌에 개봉한 애니메이션 중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 아이들과 부모들에게 사랑받는 콘텐츠라는 사실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