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세일이 다시 오프라인으로 돌아왔다 _ 아이큐박스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10-12 14:00:14
  • -
  • +
  • 인쇄
Business News

 

아이큐박스가 코로나 팬데믹 탓에 온라인에서 진행했던 패밀리세일 행사를 다시 오프라인에서 개최하며 인기 완구를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지난 9월 23일부터 사흘간 경기 성남시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층 토파즈홀에서 진행된 제21회 아이큐박스 패밀리 세일에서는 플레이모빌과 브리오, 플레이포에버, 돌스월드, 테크노디다티카 등 유명 브랜드 제품들이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됐다.
또 폼포라, 코코지, 페파피그, 스테판조셉, 브이텍, 틴티, 리틀타익스 등 총 120개의 인기 완구제품들도 할인가로 만날 수 있었다. 행사장에서는 브랜드 제품 할인판매와 함께 카카오톡 채널 친구 3,000명에게 플레이모빌 한정판 피규어를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됐다.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7,500원 상당의 플레이모빌 미스터리컵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은 쿠폰을 받은 현장방문 고객으로 제한됐다.
아이큐박스 측은 이번 행사에 대해 “지난 2009년 국내 최초로 시도한 장난감 패밀리세일을 다시 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으로 진행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고 전했다.
아이큐박스 관계자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 완구와 영유아 100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나 할인해 판매했다” 며 “영유아 부모들과 키덜트족에게는 원하던 상품을 싸게 살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됐을 것” 이라고 말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