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녀석들의 바른 생활 갓생 프로젝트 _ 5월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_ 배드 가이즈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5-03 16:00:50
  • -
  • +
  • 인쇄
Preview

 

 

· 작품명: 배드 가이즈(The Bad Guys)
· 감독: 피에르 페리펠
· 제작: 드림웍스 픽쳐스
· 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 개봉일: 5월 4일
드림웍스 최초의 범죄오락 액션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배드 가이즈가 5월 4일 개봉한다.
이 작품은 자타공인 최고의 나쁜 녀석들이 사상 초유의 바른 생활 갓생(God+인생, 부지런하고 모범적인 삶을 뜻하는 신조어) 프로젝트에 휘말리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작전 설계부터 금고 해제, 해킹, 액션, 위장까지 완벽한 팀 플레이를 자랑하는 자타공인 최고의 나쁜 녀석들은 한순간의 실수로 체포되고 만다. 하지만 착해질 수 있다고 믿는 마멀레이드 박사의 주장에 따라 이들은 자유를 얻기 위해 태어나서 처음으로 바른 생활에 도전한다.
작전 설계자이자 팀 리더 울프 역은 아이언맨2의 저스틴 해머로 매력적인 악역 연기를 펼친 샘 록웰이, 천재 해커 타란툴라 역은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의 주역 아콰피나가 맡았다.
또 만능열쇠 스네이크 역은 마크 마론, 급발진 파이터 피라냐 역은 안소니 라모스, 부캐 부자 샤크 역은 그레이그 로빈슨이 각각 연기하며 드림웍스의 차세대 크리에이터 피에르 페리펠이 메가폰을 잡았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제작팀들이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배드 가이즈는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매력적인 악당들이 등장해 케이퍼 무비(caper movie, 낭만적인 범죄영화)의 재미와 액션의 쾌감을 선사할 것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