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신상품 품평회] <달님이 달토끼 가방하우스>, 토이트론

최인영 기자 / 기사승인 : 2023-04-12 16:00:42
  • -
  • +
  • 인쇄
Monitoring
캐릭터 신상품 품평회는 새롭게 출시되는 여러 캐릭터 상품 중 기발하거나 유용한 제품을 소비자, 파워 블로거, 콘텐츠업계 종사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다. 4월호 품평 제품은 토이트론의 <달님이 달토끼 가방하우스>와 <하프의 아쿠아리움>이다. 제품을 사용해본 체험단이 어떤 의견을 내놓았는지 살펴보자.


 


 

 

김미정(블로거 찌우찌우네)
귀여운 가방 모양의 장난감이에요. 말하는 토끼와 감정 딸기들이 흥미로워요. 아담한 크기여서 휴대하기 좋고 구성도 알차요.

 

 

 

 

 

 

 

김민지(블로거 다다꽃)
별 반지로 가방하우스를 열면 달코끼와 함께 놀 수 있는 비밀 공간이 나와요. 감정 딸기로 달토끼의 마음을 들어보며 역할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서동희(블로거 규민윤하사랑해)
달님이 가방하우스는 감성놀이, 표현력, 공감 능력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장난감이에요. 가방에 구성품을 모두 넣을 수 있어 휴대하기 편해요.


 

 

 

 

 

 

손세영(블로거 까꿍맘실피드)
말하고 노래하는 마음 친구 달토끼와 비밀 반지, 그네, 마음꽃, 마음 딸기, 비밀 편지, 꾸미기 스티커가 들어 있어요.







윤정혜(블로거 행복한미소)
마음 딸기는 5가지 감정을 표현해요. 아이의 기분이나 마음을 마음 딸기로 표현해보도록 유도해보니 좋아하더라고요.

 

 

 

 

 

 

 

이유리(블로거 꼬꽁이새댁)
달님이 가방하우스를 열면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말하는 달토끼의 집이 나타나요 달토끼를 그네에 태우고 침대에 눕혀 재워주며 역할놀이도 즐길 수 있어요.

 

 

 

 

 

 

이혜진(블로거 착이귀깜진진)
아이가 매일 다른 자신의 감정을 마음 딸기로 표현하고 달토끼와 대화하며 놀다 보니 감정 표현 방법이 부쩍 늘었어요.

 

 

 

 

 

 

 

장영혜(블로거 유니마밍)
여아들이 좋아하는 아기자기한 요소가 많아요. 작은 부품들을 이리 빼고 저리 끼우며 놀다 보면 소근육과 손끝 힘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장효정(블로거 꽃백구)
반지를 꺼내 열쇠처럼 사용하는 방법이 기발해요. 시크릿 공간을 열면 앙증맞은 그네와 침대, 싱크대, 냉장고가 나와요. 피규어 여러 개를 갖고 놀면 더 좋을 듯해요.

 

 

 

 

 

 

정주원(블로거 오십육페이지)
디자인이 귀엽고 구성품도 아기자기해 아이가 좋아해요. 말하는 달토끼와 이야기를 나누며 역할놀이에 푹 빠졌어요.

 

 

 

 

 

 

 

최연우(블로거 나두팜)
시크릿 편지함에서 반지를 꺼내 비밀 공간을 열면 침대, 화장대, 냉장고, 그네 등 소꿉놀이 공간이 나와요. 달토끼는 그네에 타고 있을 때만 말할 수 있어요.







아이러브캐릭터 /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