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희(블로거 규민윤하사랑해)
달님이 가방하우스는 감성놀이, 표현력, 공감 능력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장난감이에요. 가방에 구성품을 모두 넣을 수 있어 휴대하기 편해요.
윤정혜(블로거 행복한미소)
마음 딸기는 5가지 감정을 표현해요. 아이의 기분이나 마음을 마음 딸기로 표현해보도록 유도해보니 좋아하더라고요.
이유리(블로거 꼬꽁이새댁)
달님이 가방하우스를 열면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말하는 달토끼의 집이 나타나요 달토끼를 그네에 태우고 침대에 눕혀 재워주며 역할놀이도 즐길 수 있어요.
이혜진(블로거 착이귀깜진진)
아이가 매일 다른 자신의 감정을 마음 딸기로 표현하고 달토끼와 대화하며 놀다 보니 감정 표현 방법이 부쩍 늘었어요.
장영혜(블로거 유니마밍)
여아들이 좋아하는 아기자기한 요소가 많아요. 작은 부품들을 이리 빼고 저리 끼우며 놀다 보면 소근육과 손끝 힘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장효정(블로거 꽃백구)
반지를 꺼내 열쇠처럼 사용하는 방법이 기발해요. 시크릿 공간을 열면 앙증맞은 그네와 침대, 싱크대, 냉장고가 나와요. 피규어 여러 개를 갖고 놀면 더 좋을 듯해요.
정주원(블로거 오십육페이지)
디자인이 귀엽고 구성품도 아기자기해 아이가 좋아해요. 말하는 달토끼와 이야기를 나누며 역할놀이에 푹 빠졌어요.
최연우(블로거 나두팜)
시크릿 편지함에서 반지를 꺼내 비밀 공간을 열면 침대, 화장대, 냉장고, 그네 등 소꿉놀이 공간이 나와요. 달토끼는 그네에 타고 있을 때만 말할 수 있어요.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