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내내 팡팡 터지는 < 에스더버니 > 콜라보레이션 _ 케이비젼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4-15 08:00:30
  • -
  • +
  • 인쇄
Collaboration
카카오프렌즈, 이랜드 리테일를 비롯해 태국, 홍콩, 대만 등지에서 다양한 해외 브랜드와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여온 <에스더버니>의 활약은 올해도 이어진다. 내년 토끼의 해를 앞두고 벌써부터 분주한 사랑스러운 핑크빛 솜사탕 토끼 에스더버니가 보여줄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무엇일까.

 

태국 최대 쇼핑몰 시암센터와 대형 프로모션

지난 1월 4컷 포토박스와 ASMR 영상박스, 카페테리아, 브랜드 소품숍 등 MZ세대를 위한 놀이문화 공간을 운영하는 플레이인더박스와의 협업으로 기대 이상의 성과를 올리며 기분 좋게 한 해를 시작한 에스더버니는 2월 롯데제과와의 달콤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성큼 다가온 봄을 알렸다.
카스타드 설향딸기, 몽쉘 설향딸기, 빼빼로 스트로베리, 빈츠 딸기프로마쥬로 구성된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롯데제과의 인기 제품과 봄 과일의 여왕 딸기의 맛이 조화를 이뤄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3월에는 태국의 수도 방콕의 최대 쇼핑몰 시암센터와 대형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시암센터×에스더버니 프로모션은 포토존, 전시, 에스더버니 굿즈 판매 코너, 팝업카페, DIY&럭키드로(Lucky Draw, 제비뽑기) 등 다채로운 행사로 꾸며졌다.
특히 에스컬레이터, 입구, 통행로 등 곳곳을 에스더버니 디자인으로 래핑해 쇼핑몰을 핑크빛으로 물들이며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8월 <몰랑>과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예고

하반기에 예정된 에스더버니의 콜라보레이션은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에스더버니는 여름의 문턱인 6월 일상에 귀여운 에너지를 불어넣는 리빙&팬시 브랜드 리코더팩토리와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출시한다.
리코더팩토리는 지금까지 라인프렌즈를 비롯해 립톤, 산리오코리아, 아모레퍼시픽, 모나미, 빙그레 등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성공적으로 선보인 바 있어 에스더버니와의 프로모션도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오는 8월에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토끼 캐릭터IP 몰랑과의 역대급 콜라보레이션도 예고돼 있다.
에스더버니의 에스더 김 작가와 몰랑의 윤혜지 작가는 현재 콜라보레이션에서 선보일 캐릭터와 제품을 디자인하고 있으며 8월에 공개할 예정이다.
케이비젼은 몰랑×에스더버니 상품 출시와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될 계획이어서 몰랑과 에스더버니 팬들에게는 어느 해보다 뜨거운 여름이 될 전망이다.
케이비젼 측은 “현재 이들 콜라보레이션 외에도 2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있으며 여러 곳에서 다양한 제안을 받고 있다” 며 “1년 내내 에스더버니를 곳곳에서 만날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