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개 브랜드 4천개 제품을 한눈에 _ 아이큐박스

정주희 기자 / 기사승인 : 2021-07-16 14:00:30
  • -
  • +
  • 인쇄
Business News

 

 

2009년 국내 최초로 장난감 패밀리세일을 시도한 아이큐박스가 올해도 패밀리세일을 진행했다. 6월 22일부터 3일간 진행된 이번 행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 극복을 희망하며 안전하고 즐겁게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최대 80%까지 할인판매

2009년 국내 최초로 장난감 브랜드 패밀리세일을 시작해 지금까지 20회 넘게 진행한 아이큐박스가 코로나 시대임을 감안해 온라인숍인 아이큐박스몰(www.iqbox.co.kr)에서 패밀리세일 행사를 진행했다. 

아이큐박스 패밀리세일은 유명 완구 및 출판 , 장난감 브랜드의 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최대 80%까지 할인판매하는 행사로 해마다 알뜰맘과 키덜트들의 취향을 저격하고있다. 

이번 패밀리세일에선 국내외 유명 완구 및 영유아 제품을 갖춘 150개 브랜드 , 4,000가지 상품을 선보였다. 플레이모빌 , 브리오 , 플레이포에버 등 아이큐박스가 공식 수입 유통하는 브랜드부터 미니언즈 , 한솔교육 , 아쿠아플레이 , 스테판조셉 , 조코 , 실바니안 등 인기 브랜드의 완구와 영유아상품이 작년보다 다양해졌으며 제품에 따라 정상가에서 최대 80%까지 할인판매가 진행됐다.

 

 

 

 

 

 아이러브캐릭터 / 정주희 기자 ma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