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쫑알쫑알 똘똘이 > 시즌4로 화려한 컴백 _ 미미월드

정주희 기자 / 기사승인 : 2021-10-19 14:00:43
  • -
  • +
  • 인쇄
Business News

 

미미월드의 <쫑알쫑알 똘똘이> 시즌4가 지난 8월 16일부터 재능TV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미미월드는 쫑알쫑알 똘똘이 방영 시작과 함께 다양한 라이선스 상품들을 선보이며 적극적인 마케팅을 이어나가고 있다.

 

 

반년 만에 돌아온 새 이야기

국내 대표 완구 기업 미미월드의 자체 제작 애니메이션 쫑알쫑알 똘똘이 시즌4가 지난 8월 16일부터 재능TV에서 방영되고 있다. 동물을 사랑하고 따뜻한 마음씨를 지닌 똘똘이 특유의 귀여운 상상력과 기발함이 돋보이는 쫑알쫑알 똘똘이는 2019년 8월 재능TV 첫 방영을 시작으로 2020년 12월 시즌3까지 방영됐다. 반년 만에 돌아온 똘똘이 시즌4는 주사는 무서워 , 토끼의 언니를 찾아주세요 등 총 6개의 에피소드로 동물 친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들의 에피소드로 구성됐으며 , 초긍정 에너자이저 똘똘이와 동물 친구들이 다시 한 번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다양한 라이선싱 제품 선봬
미미월드는 똘똘이 브랜드 강화를 위해 쫑알쫑알 똘똘이 시즌4의 방영에 맞춰 다양한 신상품을 출시했다.
국내에서 생산한 안전한 칼라밀 도로 아이스크림 , 피자 파스타 등을 만들 수 있는 똘똘이 셰프냉장고 시리즈는 아이들의 소근육을 발달시키고 창의력 , 상상력을 키워주는 제품이다. 미미월드는 아이들이 만든 작품을 뽐내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 똘똘이 냉장고 셰프 콘테스트 ’ 이벤트도 마련했다.
똘똘이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내 이름을 불러주는 말 많은 똘똘이 인형은 녹음 기능과 9가지 음성인식 기능이 있고 , 120가지의 말을 할 수 있어 아이가 직접 인형과 대화가 가능한 제품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정주희 기자 ma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