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 엄마까투리-마트에 간 꽁지! > 개막 _ 퍼니플럭스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4-12 14:00:00
  • -
  • +
  • 인쇄
Business News
가족뮤지컬 <엄마까투리-마트에 간 꽁지!>가 4월 2일부터 5월 8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KT&G 상상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연에서는 엄마가 좋아하는 체리를 구하려다 예기치 못한 사고로 마트에 간 꺼병이들이 한밤중에 일어나는 마트의 특급 비밀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선사한다.

 

첫 번째 뮤지컬 공연에서는 엄마의 사랑을 보여주는 따뜻한 이야기를, 두 번째 공연이던 먹구렁이와 생일파티 편에서는 거대한 먹구렁이가 무대에 등장하는 등 새 캐릭터들이 나와 더욱 풍성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번 공연에서는 마트로 간 꺼병이들과 마트 친구들이 선보이는 즐겁고 흥겨운 쇼를 감상할 수 있으며 특히 마트에서 보던 카트, 계산대, 냉장고 등이 무대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엄마의 사랑을 가득 담은 노래와 가볍게 따라 할 수 있는 율동이 가족단위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이다.
공연은 4월 2일부터 5월 8일까지 정기 휴관일인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진행되며 입장권은 인터파크, 네이버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엄마까투리> 식기류 출시
퍼니플럭스가 봄을 맞아 아이조움과 함께 엄마까투리 캐릭터를 활용한 유아 안심 식기 9종을 선보였다.
출시된 제품은 친환경 옥수수 재질의 키즈컵과 키즈볼, 스테인리스 재질의 스푼포크세트, 교정젓가락, 식판도시락, 논슬립 대접, 논슬립 컵과 최고급 플라스틱 재질의 손잡이컵(3P), 스푼포크세트(6P) 등이다. 제품은 아이가 사용하기 편한 디자인과 안전한 재질로 제작됐으며, 식기마다 귀여운 꺼병이 캐릭터가 입혀져 있어 엄마까투리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엄마까투리 유아 식기 9종은 온라인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출동! 슈퍼윙스> 시즌6 신규 완구 선봬
지난 2월 28일 EBS에서 전파를 탄 출동! 슈퍼윙스 시즌6가 시청률 고공행진을 벌이는 가운데 새로운 완구가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나온 완구는 변신 로봇완구 3종과 미니 변신 로봇완구 3종(전설의 슈퍼윙스 티노, 푸드비행기 라임, 특급열차 토니), 슈퍼펫 3종 세트, 레미의 럭키볼 트럭, 미니월드 랜덤 시리즈 등 모두 9종이다.
퍼니플럭스는 앞으로도 문구류와 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