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 후기 _ < 베이비버스 한정판 키키묘묘 인형 > _ 시나몬컴퍼니

최인영 기자 / 기사승인 : 2021-08-25 14:00:10
  • -
  • +
  • 인쇄
Monitoring

 

 

캐릭터 신상품 품평회는 새롭게 출시되는 여러 캐릭터 상품 중 기발하거나 유용한 제품을 소비자 , 파워블로거 , 콘텐츠 업계 종사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다. 8월호 품평 제품은 시나몬컴퍼니의 <베이비버스 한정판 키키묘묘 인형>과 휴이온의제품이다. 제품을 사용해본 체험단이 어떤 의견을 내놓았는지 살펴보자.


  
            ▲ 사진제공: 시나몬컴퍼니

 





김경은(블로거 갱맘)

모자와 옷의 탈착이 가능해 역할놀이도 할 수 있어 인형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아요. 한정판이어서 그런지 더욱 애착이 가요.

 

 

 

 

 

남선화(블로거 온리유)
걸그룹 라붐의 스마일팝팝이란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키키와 묘묘를 그대로 재현한 인형이어서 귀엽고 깜찍해요. 그래서 요즘 집에만 있는 아이가 인형놀이에 푹 빠졌어요.





박수진(블로거 수치니)
평소 인형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남자아이인데 베이비버스 영상이나 게임에서 많이 보며 좋아하던 캐릭터라서 어디 갈 때마다 꼭 안고 다녀요.

 

 

 

 

 

 

신유리(블로거 꿀꿀꿀꿀이)
품에 꼭 안기는 크기여서 5∼6세 아이들을 위한 애착인형으로도 손색없을 것 같아요. 인형을 보고 있으면 라붐의 스마일팝팝 노래가 절로 떠오르네요.




 

 

 

 

 

 

 

김지현(블로거 투헬홀릭) 

모자와 옷을 벗기고 입히며 갖고 놀 수 있어요.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은 알맞은 크기여서 아이가 하루 종일 꼭 안고 다녀요.

 

 

 

 

 

 

김민지(블로거 다다꽃)
인형이 제법 크고 마감처리도 잘돼 있어 품질이 좋아요. 아이들이 인형놀이할 때 갖고 놀기 좋은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잘 어울려요.






안누리(블로거 그라시아)
아이가 꼭 안고 자고 베이비버스 영상을 볼 때도 옆에 놔둘 정도로 매우 좋아합니다. 모자와 옷의 탈착이 가능해 역할놀이를 더욱 실감 나게 즐길 수 있어요.

 

 

 

 

 

 

옥영언(블로거 사랑스러운옥이)
인형은 키키와 묘묘 두 가지예요. 힙합 가수들이 즐겨 찾는 모자를 쓰고 있어서 그런지 어른들도 좋아할 만한 제품인 것 같아요.

 

 

 

 

 

 

이영미(블로거 리틀스타맘 땡미)
TV에서 본 걸그룹 라붐의 스마일팝팝 뮤직비디오에 키키와 묘묘가 나오는 모습을 기억한 아이가 인형을 보더니 꼭 갖고 싶었다면서 뛸 듯이 기뻐하네요.

 

 

 

 

 

 

전지현(블로거 냐옹이)
인형놀이에 어울리는 제품이에요. 모자가 제법 커서 세 살짜리 아이가 써도 맞을 것 같아요. 세탁도 손쉬워 관리하기도 편해요.

 

 

 

 

 

 

정주원(블로거 오십육페이지)
귀여운 판다 인형이어서 아이가 더욱 사랑스러워해요. 촉감도 부드럽고 모자와 옷을 벗길 수 있어 인형놀이가 가능해요.

 

 

 

 

 

 

 

아이러브캐릭터 /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