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즐겁게 놀면서 배울 수 있는 주니토니 체험형 팝업스토어가 7월 5일부터 11일간 대전시 유성구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서 열렸다.
세계인의 축제인 파리 올림픽 개막에 맞춰 주니토니 어린이 지식 ★림픽을 테마로 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각 나라별 문화와 세계 여행을 간접 체험하며 지식을 쌓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아이들은 바닥에 그려진 미로를 따라 걸으며 유럽 주요 나라의 수도와 랜드마크, 각 나라의 전통 의상을 알아보는 출발! 걸어서 미로 찾기, 돌림판을 돌려 구구단 퀴즈를 맞히는 도전! 구구단 마스터, 주니토니의 인기 동요 세계 수도송을 활용한 퀴즈 대회인 OX퀴즈! 세계 수도 마스터 등의 프로그램을 즐기면서 자연스러운 놀이 학습을 경험할 수 있었다.
현장에서는 세계 수도송을 활용해 개발한 도서와 카드, 세계 친구들 스티커 팩이든 세계 수도 마스터 세트, 구구단 카드 게임과 구구단 송 사운드 북이든 구구단 마스터 세트를 한정 판매했고 대형 세계 지도 포스터를 증정하는 구매 사은 이벤트도 진행했다.
또 유튜브에서만 보던 주니토니를 직접 만나는 포토타임도 마련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했다.
키즈캐슬은 8월 5일부터 18일까지 경기도 성남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주니토니 창의력 놀이터를 테마로 한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