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에 빠진 세계를 구할 개성만점 낙서용사들이 온다_7월 극장판 애니메이션 _ 짱구는 못말려: 격돌! 낙서왕국과 얼추 네 명의 용사들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07-08 16:00:04
  • -
  • +
  • 인쇄
Focus

 

 

 

 

 

아이들의 낙서가 사라져 붕괴 위기에 처한 낙서왕국은 낙서 에너지를 모으기 위해 지구를 침공한다. 낙서왕국의 위험한 작전을 막기 위해 지상의 용사로 선택받은 짱구는 그림에 생명을 불어넣는 미라클 크레용을 얻게 된다. 짱구가 미라클 크레용으로 그림을 그리자 브리프 , 가짜 이슬이 누 나 , 부리부리 용사가 스케치북 밖으로 튀어나온다. 과연 짱구는 낙서용사들과 함께 위험에 빠진 떡잎마을과 세계를 구할 수 있을까.


짱구는 못말려 첫 번째 극장판 (사진 출처: 네이버 영화)

여름방학을 맞아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격돌! 낙서왕국과 얼추 네 명의 용사들이 7월 개봉한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의 28번째 시리즈인 이번 작품은 짱구 탄생 30주년 기념작이어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993년 액션가면 대 그래그래 마왕으로 시작된 극장판 짱구 시리즈는 짱구와 가족 , 친구 , 이웃들이 일상에서 사건에 휘말리는 TV시리즈와 달리 SF , 판타지 , 첩보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흥미로운 이야기를 선보여왔다.

이번에 개봉하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격돌! 낙서왕국과 얼추 네 명의 용사들은 낙서왕국의 침공을 막기 위해 용사로 선택된 짱구가 미라클 크레용으로 탄생시킨 낙서용사들과 함께 위험에 빠진 떡잎마을과 세계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크레용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를 표방한다.

또한 그림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미라클 크레용을 손에 쥔 짱구가 탄생시킨 브리프 , 가짜 이슬이 누나 , 부리부리 용사 등 개성 넘치는 정예의 낙서용사들이 등장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선사한다.

붕괴 위기에 처한 낙서왕국이 낙서 에너지를 모으기 위해 떡잎마을을 침공하고 짱구와 낙서 용사들이 위험한 작전에 맞서는 장면은 유쾌한 크레용 액션과 화려한 볼거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와 함께 위험을 무릅쓰고 짱구를 구하기 위해 빗속으로 뛰어드는 가짜 이슬이 누나와 눈물을 글썽이며 “ 더 이상 누구하고도 헤어지고 싶지 않아 ” 라고 말하는 짱구의 대사는 따뜻한 우정과 감동 스토리를 예고해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낙서왕국의 지구 침공을 막으려는 네 명의 용사들이 펼치는 화려하고 유쾌한 크레용 액션을 담은 이번 극장판은 짱구 시리즈를 기다려온 많은 관객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여름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을 기대작으로 꼽힌다.

한편 1990년 8월 일본의 만화가 우스이 요시토가 그린 크레용 신짱을 원작으로 한 짱구는 못말려는 세계 30여개 나라에 수출 , 방영되었으며 현재 일본에서 정기적으로 방영되는 도라에몽 , 마루코는 아홉 살 등과 함께 최장수 애니메이션으로 꼽힌다.

 

·작품명: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격돌! 낙서왕국과 얼추 네 명의 용사들
·감독: 쿄고쿠 타카히코
·수입/배급: CJ ENM
·러닝타임: 103분
·개봉일: 7월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