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고고다이노> 공룡탐험대의 첫 번째 극장판 이야기인 고고다이노 극장판: 얼음공룡의 비밀에 등장하는 고고킹 다이노가 완구로 출시됐다. 또 착한 유기농 애니메이션 <상상꾸러기 꾸다>에 나오는 캐릭터와 여러 아이템도 완구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고고다이노 극장판: 얼음공룡의 비밀서 첫 등장
고고킹 다이노는 다이노스톤을 이용해 고고버스터로 변신한 고고다이노 대원들이 합체한 로봇으로 고고다이노 극장판: 얼음공룡의 비밀에서 처음 모습을 드러냈다.
고고다이노 극장판: 얼음공룡의 비밀은 위기에 빠진 우르르 행성을 지키고 공룡들을 구하기 위해 블랙 일당과 얼음 공룡에 맞서는 고고다이노의 활약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으로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고고킹 다이노의 활약, 신나고 유쾌한 뮤지컬 요소가 더해져 극장판만의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모꼬지 측은 “이 작품은 사건을 함께 해결하는 과정에서 서로가 성장하고 발전해나가는 모습을 통해 아이들에게 유익하고 따뜻한 메시지를 전한다” 고 설명했다.
고고다이노 극장판: 얼음공룡의 비밀은 향후 여러 케이블 채널과 VOD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상상꾸러기 꾸다> 완구 3종 공개
TV시리즈 애니메이션 상상꾸러기 꾸다의 주인공들과 비이클 아이템들이 완구로 나왔다.
모꼬지는 꾸다가 타고 다니는 푸른고래호, 레오의 독수리 경찰차, 큐리의 버니 구급차 등 풀백카 3종과 피규어세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꼬지 측은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 탐구력을 길러줄 수 있는 제품” 라며 “아이는 물론 부모도 만족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모꼬지는 노아 아빠의 사륜 바이크 하늘소바이크와 마리 가족의 귤 농장 트럭인 고양이트럭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상상꾸러기 꾸다는 가족과 함께 성장하는 착한 유기농 애니메이션으로 섬마을에 사는 다섯 명의 아이들이 현실과 상상의 경계를 넘나들며 가족, 친구들과 함께 펼쳐가는 탐구와 관계, 성장 이야기로 구성돼 있다.
모꼬지는 현재 시즌4 제작계획 수립까지 마쳤으며 시즌1이 끝나는 하반기에 곧바로 시즌2를 방영할 방침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