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하고 귀여운 매력의 인기 캐릭터 보노보노가 국내 최대 규모의 셀프 포토 스튜디오 브랜드 포토이즘과 손잡고 무지개와 토끼 테마의 보노보노 프레임을 출시했다.
무지개 그라데이션을 배경으로 다양한 표정의 보노보노와 눈에 띄는 문구를 넣은 무지개 테마 프레임은 신학기를 맞은 대학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토끼 테마에는 계묘년을 맞아 새롭게 공개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검은 토끼해에 걸맞게 검은색 토끼 옷을 입은 보노보노와 포로리로 꾸민 파스텔 톤의 포토 프레임은 소장 욕구를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1986년 4컷 만화에서 탄생한 캐릭터 보노보노는 35년이 넘은 지금도 원작인 만화책을 비롯해 TV 애니메이션, 캐릭터 상품 등이 꾸준히 나오며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IP다.
보노보노는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TV 애니메이션을 접한 성인층과 2016년부터 방영한 새 애니메이션을 본 어린이, 부모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다.
이번에 포토이즘과 협업해 색다른 콘텐츠를 선보인 보노보노는 앞으로도 팬들을 설레게 할 콜라보레이션과 상품 출시를 예고하고 있어 기대가 모아진다.
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SMC)는 보노보노의 국내 애니메이션 방영권, 출판권, 상품화 사업권을 독점 진행하고 있는 공식 에이전트로, 신규 라이선시와 프로모션 파트너사를 모집하고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